NPN-TV, ‘친환경 운전 실천 100만인 서명 운동 발대식 현장’ 방영
다양한 운전 경력을 가진 각계의 운전자, 친환경 운전 실천 홍보 대사인 배우 이세창 씨, 시민단체 회원 및 일반인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발대식이 진행됐다. 이만의 환경부 장관도 자리에 참석해 행사 취지를 시민들에게 알리고 정부의 저탄소 녹색성장을 위해 각계각층이 힘을 모아야 한다고 말했다.
환경부는 올해 7월 31일까지 온/오프라인을 통해 서명운동을 본격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서명에 참여한 100만인의 운전자들이 모두 친환경 운전을 할 경우, 연간 5억 리터의 연료가 절감되며, 연간 1백만 톤의 이산화탄소 배출 저감효과와 교통사고 감소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환경부는 기대하고 있다.
발대식에 참석한 경기도 양주시 박해원 씨는 “이런 행사를 통해 친환경 운전을 하는 운전자가 더 많이 지길 바라고, 우리 후손들에게 깨끗한 환경을 물려줬으면 좋겠다”라고 행사 참여 소감을 말했다.
서명운동은 환경부와 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과 교통안전공단 58개 검사소에서 직접 참여 할 수 도 있다. 서명에 참여한 운전자는 ‘자동차 10년 타기 정비센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연우미디어는 ‘NPN-TV’를 통해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방송하고 있다. ‘친환경 운전 실천 100만인 서명 운동 발대식’도 인터넷 방송국 NPN-TV(http://www.npn-tv.com/) ‘로하스홈-뉴스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전략기획실 배하야나 과장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