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할아버지 건강하세요”…평창청소년수련원 여직원회 사랑나눔

평창--(뉴스와이어)--어려운 경제여건에도 불구하고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여직원들의 사랑나눔은 올해도 계속되었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여직원회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홀로 거주하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를 찾아뵙고 세배와 덕담을 나누며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을 전해드려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사랑나눔운동을 마치고 돌아오는 여직원들의 눈시울은 붉게 달아올라 있었다. 친딸처럼 반겨주시고, 거동이 불편하심에도 불구하고 대문 밖까지 나와 배웅해주시는 할머니 할아버지의 표정속에 묻어나오는 정겨움과 외로움이 지워지지 않기 때문이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여직원회 조명숙 회장은 기자와의 인터뷰를 통해 주위에 일가친척 한 명 없이 홀로 거주하시는 할머니 할아버지들이 많다며 “보다 많은 사람들이 이들과 사랑을 나누었으면 한다”는 소망과 함께 “자주 찾아뵙지 못해 죄송합니다. 할머니 할아버지 건강하세요”라는 인사를 남겼다.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개요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은 국가에서 설립한 자연권 청소년 종합수련시설이다. 1998년에 준공했으며 부지 면적은 47만8300㎡, 연건평은 2만1000여㎡이다. 692명을 수용할 수 있는 76실 규모의 생활관과 10평, 13평, 18평, 26평 등의 가족 단위 수련의 집 45실을 갖추고 있다. 이 밖에 연수시설, 문화시설, 체육 시설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웹사이트: https://pnyc.kywa.or.kr/

연락처

국립평창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장호남 033-330-081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