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호텔, 발렌타인 데이 파티 ‘스위트 트릿’ 개최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9-01-23 10:2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은 오는 2월 14일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여 사랑하는 연인이나 연인을 찾는 싱글들을 위한 로맨틱한 밤을 위한 DJ파티를 개최한다.

이번 파티는 특히, 기존의 진부한 발렌타인 데이 파티를 벗어나, 스타일리시의 정수를 보여주는 W 서울 워커힐 1층의 우바(WooBar)에서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DJ들의 음악과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매력이다.

그 대표주자는 우바(WooBar)를 찾는 연인들을 위해 감각적인 음악을 들려줄 DJ클라우드(Cloud)다. 22살의 천재 뮤지션이자 스웨덴의 기대주인 DJ클라우드는 그의 형과 함께 노르딕 라운지(Nordic Lounge)사운드를 전파시킨 대표 아티스트이다. 소울풀(soulful)한 감각적인 리듬에 녹아든 서정적인 멜로로 이미 BBC에서 “중독성 있는 음악”이라 극찬받은 바 있으며, 컴필레이션 앨범 ‘필렉트로 라운지(Feelectro Lounge)’ 첫번째 시리즈에 수록된 그의 곡 “What You Want”는 싸이월드 인기 BGM으로 소개될만큼 국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발렌타인데이 당일 밤 10시부터 새벽 4시까지 이어질 이번 “스위트 트릿(Sweet Treat)” 파티 입장료는 로맨틱한 우바의 발렌타인 데이 칵테일을 포함하여 6만원(인터파크 예매시, 칵테일 포함 5만원/세금,봉사료 포함). 파티가 한창인 가운데 VIP고객을 위하여 사랑의 메시지를 공개적으로 선보이는 이벤트도 함께할 예정이라 큰 즐거움과 흥겨움을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입장 고객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마련되어 있는데, W서울워커힐의 키친에서 즐길 수 있는 버블리 선데이 브런치 쿠폰 및 숙박권 등이 베스트 드레서나 베스트 커플을 위해 마련되어 있다.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 연인과 로맨틱하고도 비트 넘치는 시간을 보내고 싶다면 W호텔의 우바(WooBar)를 찾아보는 건 어떨까?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