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 꾸러기 유아용 인기 애니메이션 ‘생활습관놀이’, 동화책으로 발간

서울--(뉴스와이어)--어린이 전용 포털 야후! 꾸러기(http://kids.yahoo.co.kr)는 자체 제작한 유아용 인기 애니메이션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놀이’를 아동출판 전문업체인 북마켓과 손잡고 동화책으로 출간했다고 28일 밝혔다.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놀이(http://kr.preschool.kids.yahoo.com/preschool/main.html)’는 유아들이 꼭 알아야 할 생활 습관과 규칙, 예절 등을 귀여운 주인공 ‘꾸꾸’와 ‘야야’를 통해 재미 있게 구성한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월 평균 50만 명 이상이 이용 중인 야후! 꾸러기의 인기 교육 콘텐츠이다.

야후! 코리아는 북마켓 아동 작가들과 함께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놀이’의 내용을 전문적인 과정을 거쳐 동화책으로 각색했다. 이번에는 ‘안녕, 안녕하세요’, ‘치카치카 이 닦기’, ‘뿡뿡뿡 응가하기’, ‘쿨쿨쿨 잘 자요’ 등 총 4권이 출판되었으며, 앞으로 총 20편이 시리즈로 출간될 계획에 있다.

또한, ‘생활습관동화 테마송 CD’를 함께 제작해 경쾌한 음악과 귀에 쏙쏙 들어오는 가사로 아이들이 친숙하게 생활에 필요한 습관들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동화’ 4권을 구매하면 생활습관동화 테마송 CD와 함께 야후! 꾸러기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별포인트 2,000점과 ‘생각 놀이판’ 등을 모두 무료로 받을 수 있다. 이번 출간되는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동화’는 북마켓(www.bookmarket.co.kr)을 비롯해 오프라인 도서점 및 온라인 도서전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야후! 꾸러기 김천광 팀장은 “이번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동화’의 출간으로 온라인을 넘어 이제 오프라인에서도 야후! 코리아의 우수한 콘텐츠를 쉽게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출판, 캐릭터, 음반, 모바일, IPTV 등 다양한 분야의 업체들과의 적극적인 제휴를 통해 꾸러기 서비스의 플랫폼을 넓히는 한편, 유아 교육의 효과를 극대화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야후! 꾸러기에서는 ‘꾸꾸와 야야의 생활습관 놀이’ 외에도 다양한 교육적 효과가 있는 게임, 캐릭터, 동화 등을 플래시 애니메이션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동화와 동요 서비스는 그 전문성을 인정받아 메가TV 방송 콘텐츠로도 제공 되고 있으며, 이번 ‘생활 습관 놀이’ 컨텐츠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