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100% 콩의 영양 그대로 담은 ‘대단한 콩’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웅진식품은 28일 웰빙 두유 [대단한 콩]을 출시하면서 두유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대단한 콩]은 유화제, 안정제, 합성착색, 합성착향료 등 화학첨가물을 싹 없애고, Non-GMO의 콩의 영양을 100% 담아내어 콩 고유의 풍미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웰빙 두유를 표방하고 있다.

웅진식품은 <無화학첨가물>, <콩 100% 영양 그대로>라는 슬로건으로 기존 두유제품들과 차별화를 선언하면서 연 2,800억 원 규모 전체 두유시장의 18%를 차지(연 460억원)하는 병 제품 시장에 뛰어들게 된다.

웅진식품에 따르면, “[대단한 콩]은 일본 최대 콩 가공업체 ‘일청오일’ 원천기술인 ‘100% 전지대두 가공기술’로 콩 한 알 한 알을 100% 그대로 갈아 담아, 기존두유들이 담아내지 못한 비지 속 영양성분까지 담아내었다. 건강은 물론 콩의 담백함과 고소함까지 살려냈다”고 한다.

특히, 기존 두유나 우유보다 칼로리가 낮아 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챙길 수 있다. (*[100ml기준 열량비교] 대단한 콩: 36kcal, B두유 68kcal, S우유: 70kcal)

또한, 無설탕이라 당뇨환자나 식이조절 환자도 믿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다. (*[100ml기준 당 함량 비교] 대단한 콩 1g미만, B사 두유제품 5g )

웅진식품 마케팅팀의 박철호 부장은 “흔히 두유 하면 건강을 위한 완전식품으로 생각하며 마시게 되는데 실제로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는 두유들은 각종 첨가물들이 많이 들어있는 제품들이다”고 하면서 “대단한 콩은 화학 첨가물이 전혀 들어있지 않고 콩 100%그대로의 영양과 맛을 살려낸 제품으로 소비자들이 건강을 위해 믿고 살 수 있는 제품으로 두유시장에 프리미엄 웰빙 바람을 불게 할 것으로 기대된다” 라고 설명했다.

웹사이트: http://www.wjfood.co.kr

연락처

웅진식품 마케팅기획실 홍보팀 박경인 사원 02-3668-911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