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엘헬스케어, 새해 맞아 ‘2009 분유 수유맘(mom) 파이팅’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바이엘코리아
2009-01-28 13:11
서울--(뉴스와이어)--다국적 제약사 바이엘 헬스케어는 새해를 맞아 ‘2009 분유 수유맘(mom) 파이팅!’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분유 수유에 대한 질문 달기와 증상별 맞춤형 분유인 노발락의 체험단을 모집으로 구성되며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 베이비 (http://cafe.naver.com/imsanbu.cafe)’에서 참여가능하다.

분유 수유 질문달기 이벤트는 분유 수유에 관심 있는 이라면 누구나 참여 할 수 있다. 평소 분유 수유에 대해 궁금했던 점들을 자유롭게 댓글로 올리면 된다. 베스트 질문을 선정하여, 1등 1명에게는 헐리우드 스타들에게 더 인기 있는 스웨덴 아기용품 브랜드 베이비뵨의 유아용 변기세트 3종, 2등 10명에게는 베이비뵨 식기세트, 3등 100명에게는 엄마와 아기가 함께 쓸 수 있는 비판톨 립크림을 선물로 준다.

또한 참가자 모두는 영아산통이 있는 아기를 위한 분유 노발락 AC의 교환 쿠폰을 받을 수 있다. 본 쿠폰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2월 19일부터 열리는 서울국제임신출산용품 전시회에서 제품으로 교환 가능하다.

또한 바이엘 헬스케어는 아기의 영아산통 혹은 잦은 배고픔으로 고생하는 엄마들을 위하여 노발락 AC와 노발락 SD 체험단을 모집한다. 노발락 AC는 신생아 4명 중 1명 꼴로 걸리는 영아산통을 완화시켜주며, 노발락SD는 너무 자주 먹어 과식하는 아기를 위한 분유이다.

아기에게 필요한 모든 영양 성분이 들어 있어, 증상이 개선된 후에도 계속 수유가 가능하다. 영아산통 혹은 잦은 배고픔이 있는 아기의 증상을 댓글로 달면 노발락 AC 50명, 노발락 SD 25명에게 약 2주간의 무료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노발락은 수유 시 아기가 겪는 가장 흔한 다섯 가지 증상인 설사, 변비, 분유 토함, 영아 산통, 잦은 배고픔을 각각 관리, 예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증상별 맞춤형 분유로 임상 연구를 통해 그 효과와 안전성을 입증 받았다. 가까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노발락 홈페이지(www.novalac.co.kr) 또는 맘스홀릭 베이비(http://cafe.naver.com/imsanbu.cafe) 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문의 02-829-6600

바이엘코리아 개요
바이엘 코리아㈜는 1955년 한국 진출 이래 서울과 평택, 대전, 안성, 반월, 김해 등에 사무실과 연구소, 생산시설을 갖추고 약 천 여명의 직원이 근무하는 회사로 꾸준히 성장해 왔다. 현재 한국 내 바이엘 그룹은 아스피린을 통하여 잘 알려져 있는 바이엘 헬스케어(Bayer Healthcare), 첨단 화학 소재 및 플라스틱시트 제조 및 수출을 담당하는 바이엘 머티리얼사이언스(Bayer MaterialScience), 작물 보호를 포함한 환경과학 및 생명과학 분야에서 세계적인 명성을 얻고 있는 바이엘 크롭사이언스㈜(Bayer CropScience)로 구성되어 있다.

http://www.novalac.co.kr

웹사이트: http://www.bayer.co.kr

연락처

02-829-6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