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명동 1호점, 최첨단 테크놀로지 매장으로 새 단장 오픈

뉴스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2009-01-29 08:54
서울--(뉴스와이어)--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코리아(www.adidas.com)는 명동1호점을 한 달 여간의 리노베이션 기간을 거쳐 1월 31일, 최첨단 테크놀로지 스포츠 전문 매장으로 새로 오픈한다.

아디다스 코리아는 작년 12월, 소공동 롯데 백화점 맞은편 명동 입구에 스포츠 컨셉 (Sport Concept) 매장 2호점을 오픈한 데 이어 1호점을 최첨단 테크놀로지 시스템으로 리모델링하는 등 서울 최대 상권인 명동 지역의 공격적인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에 새로이 개장한 명동 1호점은 주 고객층인 10~20대를 위한 다양한 첨단 디지털 매장으로 재단장해 젊은 층들에게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새 단장한 명동 매장 외관의 대형 LED 스크린은 아디다스 관련 영상들이 실시간으로 재생되어 명동 거리의 새로운 랜드마크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사진을 찍고 현장에서 이메일로 사진을 전송할 수 있는 터치스크린과 의류를 착장한 모습들을 디지털로 촬영해 현장에서 비교해 볼 수 있는 UCC 거울 등 다양한 디지털 기기들이 매장에 비치되어 있어 소비자들에게 업그레이드된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게 된다. 또한 ‘나만의 신발’과 ‘나만의 유니폼’을 제작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서비스 코너인 마이존 (mi Zone) 이 강화되어 개성이 강한 고객들의 요구를 만족시킬 것으로 보인다. 이 밖에도 각 층에 방문고객들을 위해 마련된 인터넷 휴식 공간인 아디라운지도 새로 마련했다.

아디다스 코리아는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와 캐주얼 브랜드의 대형 플래그십 숍이 집결해 있는 명동 중앙로의 1호점을 최첨단 테크놀로지 스포츠 전문 매장으로 새로 오픈한 것을 계기로 '1020세대'를 겨냥한 브랜드 메가샵으로서의 역할과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상승 효과를 톡톡히 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명동 1호점 새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오픈 당일인 1월 31일에는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와 함께 구매 고객 숄더백 증정 행사가 실시되며, 2월 7일에는 인기 프로 게임단 SK T1선수단 팬 사인회, 2월 14일에는 요가 전문가 제시카가 제안하는 우먼스 패션 스타일 제안 및 미니 패션쇼 등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부 김은경 대리 02-2186-0445
홍보 회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권재희 과장 02-547-2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