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색조화장품 ‘스킨HD’ 단독 론칭

서울--(뉴스와이어)--롯데홈쇼핑(대표: 신 헌, www.lotteimall.com)이 31일(토) 오전 10시 20분, 모공과 주름없이 매끈한 피부 연출을 할 수 있는 메이크업 브랜드 ‘스킨 HD’를 선보인다.

색조화장품 브랜드 ‘쿠지(COOGI)’가 만든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 ‘스킨 HD’는 미세한 나노 파우더 입자를 사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또, 피부 면역체계를 강화해 피부재생과 주름예방에 효과적인 진주, 자수정, 루비, 산호, 호박 등 7가지 쥬얼리 성분 함유로 잦은 메이크업으로 지친 피부를 생기 있게 가꿔준다. 메이크업과 동시에 피부관리도 가능한 제품으로 베이스, 컨실러, 파운데이션, 팩트 등 총 9종의 메이크업 풀 세트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8만 9,000원.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스킨HD’ 모델로 활동 중인 탤런트 견미리가 출연해 스킨HD 체험 후기와 효과를 소개하고 깨끗한 피부표현을 위한 메이크업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론칭 기념으로 이날 방송에 한해 ‘쿠지 추성훈 기초 2종 세트’를 무료 증정하며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120만원 상당의 ‘LG PDP TV(42인치)’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홈쇼핑 뷰티팀 김성곤 MD(상품기획자)는 “2008년이 입체감 있는 투명 메이크업이 돌풍을 일으킨 해였다면, 올해는 불황 여파로 보다 선명한 컬러를 강조 하면서 커버력을 겸비한 메이크업 제품이 인기를 끌 전망이다”라며 “특히, 올 봄 유행이 점쳐지는 파스텔톤 아이섀도를 강조하기 위해서는 하얗고 깨끗한 피부 연출이 필수다”라고 말했다. 무료주문전화 080-220-5252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