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퍼넷, 데이콤 멀티미디어인터넷과 영업업무 제휴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다자간 음성회의 솔루션 전문업체인 ㈜컨퍼넷(대표 안성호, www.confernet.co.kr)은 1월 28일 (주)데이콤 멀티미디어인터넷(이하 데이콤MI)과 기업 SMS/MMS 영업대행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컨퍼넷이 제공하게 되는 SMS/MMS 서비스는 기존에 회사들이 사용하고 있는 SMS/MMS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 및 각 회사의 여건에 맞게 자체 UI(User Interface)를 개발, 제공하여 각 회사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도록 해 주는 서비스를 말한다.

㈜컨퍼넷 김종호 영업본부장(사진 左) “데이콤MI와의 이번 공동 영업업무 제휴를 통해 컨퍼넷 서비스를 사용하는 고객사들에게 보다 고효율 저비용의 보다 다양한 양질의 서비스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컨퍼넷은 지리적으로 분산되어 있는 사람들이 한자리에 모이지 않고도 전화로 회의를 할 수 있게 해주는 다자간 음성회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이며, 본 서비스를 이용하면 음성회의 전용 단말기 이외에도 일반 유선전화는 물론 휴대폰, 인터넷 폰 등 모든 통신 단말기를 이용해 다수가 동시에 하나의 통화로 회의가 가능하다. 회의 참석자들은 회의실 번호와 비밀번호가 이중으로 부여되어 철저한 보안 속에서 회의를 진행 할 수 있게 된다.

'컨퍼넷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은 최대 1000명이 통화해도 1:1 통화할 때와 같은 명료한 음질을 제공한다는 점과, 국내 최초로 일반전화 와 인터넷전화를 기반으로 운영되는 대용량 음성동시통화 서버를 운영함으로 다양한 기반의 통신 서비스가 가능하고, 회의를 위해서 컨퍼넷 센터에 회의 시간을 사전에 예약하지 않고 1년 365일 내내 원하는 시간에 회의를 할 수 있는‘비 예약 방식’이라는 점이다.

비 예약 방식은 세계 최첨단 방식으로 정기회의, 긴급회의 시 유용하게 사용된다. 국내외 분산 사업장간 전화회의는 물론 원격교육, 실적발표회, 투자설명회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며, 인터넷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회의전달, 회의진행, 회의결과를 관리 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서비스를 운영 중이며, 회의 내용을 저장해 필요 시 듣고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레코딩 기능, 투표, 통역서비스 등 다양한 부가기능도 제공해 회의 효과를 극대화 시키고 있다.

국내 최대의 다자간 동시회의 서버를 보유하고 있는 ㈜컨퍼넷은 이번 데이콤MI와의 영업업무 제휴를 통해 현재 제공중인 컨퍼런스콜 서비스, 프리미엄서비스, 음성제품 판매, IP폰(소프트 폰/하드폰) 서비스 및 IR서비스 외 타 경쟁사와는 완전히 차별적인 콘텐츠 확보를 이루게 되어 고객들에게 보다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당사 홈페이지 (www.confernet.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ruday.co.kr

연락처

(주)컨퍼넷 마케팅기획팀 김대수 팀장 02-2052-31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