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호천사 더블테크보험’ 출시

뉴스 제공
동양생명 코스피 082640
2005-03-24 14:52
서울--(뉴스와이어)--최근 불경기로 인해 각종 보험료 납입에 부담을 느낀 고객들은 종신보험이나, 암보험, 건강보험, 연금보험 등 여러 가지 종류의 보험을 따로 가입하기 보다 하나의 보험상품으로 다양한 보장을 동시에 받기를 원하고 있다. 하지만 보험상품이 매우 다양하고, 사망시에 고액의 보험금이 지급되는 종신보험과 같은 보장성 보험과 저축성 보험등과의 선택에서 고객들은 고민할 수 밖에 없게 된다.

동양생명(대표이사 사장 尹 汝 憲)은 이러한 고객의 Need를 파악하여 만기 생존시와 사망시 동일한 금액의 보험금을 지급하면서도 고객 개개인의 특성에 따라 맞춤설계가 가능한 「수호천사 더블테크보험」을 개발하여 오는 4월 1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수호천사 더블테크보험」은 사망보험의 보장기능과 생존보험의 저축기능을 동시에 겸비한 상품으로서 피보험자가 보험기간 중 사망하거나 심각한 장해상태(장해지급률80%)가 되었을 때 1억원을 지급하고, 보험기간 만기 생존시에도 1억원을 지급해준다. 또한 보험기간 중 기타피부암, 상피내암, 경계성 종양으로 진단확정 되거나 보험기간 중 암보장 개시일 이후에 최초로 암으로 진단이 확정되었을 경우에는 3,000만원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보험기간 중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말기신부전, 말기 간질환 또는 말기 폐질환 등의 5대질환으로 최초 진단 확정시에 2,000만원이 지급된다.

「수호천사 더블테크보험」은 가입자의 Need에 따라서 다양하게 설계가 가능한 각종 특약(종신보험에 부가하는 특약과 동일) 선택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다.

주요 특약 중에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시 2,000만원 지급 및 남성/여성 10질환에 대한 보장을 강화한 ‘종합질병보장특약’을 비롯하여 보험금 지급기준 80%이상의 장해 시 100만원씩 120회를 지급해 주는‘소득보상특약’, 고혈압, 당뇨, 골다공증 등 각종 성인질환과 관련한 수술, 입원, 간병비용 등이 지급되는 ‘성인주요질환 특약’ 등이 포함되어 있어 고객의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이 상품은 4.0%의 확정금리를 적용시켜 최근 저금리 기조가 지속되고 있는 금융시장에서 고객의 욕구를 반영한 상품이라 할 수 있다. 「수호천사 더블테크보험」은 보장기능과 저축기능의 장점을 합쳐놓은 강점과 종신보험에 부가되는 특약과 동일한 다양한 특약, 4.0%의 확정금리 적용 등의 앞선 상품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2005년 출시되는 보험상품 중에서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웹사이트: http://www.MyAngel.co.kr

연락처

홍보담당 나현유 7289 - 4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