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너시스BBQ, 올리브떡볶이 서울-부산/경남 사업설명회 개최

뉴스 제공
제너시스
2009-02-03 17:25
서울--(뉴스와이어)--외식프랜차이즈 전문기업 ㈜제너시스BBQ(회장 윤홍근)의 4개 소자본 창업 프랜차이즈를 운영중인 GNS델리(대표 이재훈)는 BBQ올리브떡볶이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를 서울과 부산에서 각각 서울 문정동 본사 2월 5일(목)과 부산 수영구 사업소 2월 9일~10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서울 5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 부산/경남 9일~10일 오전 11시와 오후 4시에 실시하는 이번 BBQ올리브 떡볶이 창업 사업설명회는 사업설명회는 소자본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창업자들이라면 누구나 전화로 신청하면 설명회 참석이 가능하다.

BBQ올리브떡볶이 브랜드를 운영중인 GNS델리에서는 이번에 참석한 모든 창업 준비자들에게 제너시스BBQ치킨이 전국 3.40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BBQ치킨의 성공노하우를 바탕으로 개인별 맞춤 창업에 대한 심층적이고 과학적인 방법을 가이드 해주고 자본금액 규모에 따라 맞춤 창업을 설계해 준다.

BBQ올리브떡볶이는 6평 이상 1인이 운영 가능한 소액투자로 간편하게 운영할 수 있으며, 다양한 메뉴와 맛, 청결 등을 인정받아 현재 사업시작 6개월 만에 70여 개의 가맹점이 개설되고 있다. 또한 BBQ올리브떡볶이는 오랜 기간 전국에서 소문난 분식집의 떡볶이, 닭꼬치 등의 맛을 분석하여 BBQ올리브떡볶이만의 소스를 개발, 떡볶이를 좋아하는 남녀노소를 대상으로 다양한 검증을 통해 맛의 우수성을 인정받았으며, 맛뿐만 아니라 영양과 함께 시각적인 맛에도 신경을 썼다.

GNS델리 이재훈 대표는 "서울과 부산/경남에서 실시하는 이번 BBQ올리브떡볶이 성공사업설명회는 최근 소자본 창업으로 고수익을 높이는 가맹점이 늘어나 많은 창업준비자들에게 큰 관심을 끌고 있다”고 말하고 “BBQ올리브떡볶이는 소비자의 욕구에 맞게 개발한 다양한 신 메뉴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어 선두 떡볶이 프랜차이즈로 거듭나고 있다”고 밝혔다.

제너시스 BBQ올리브떡볶이 성공브랜드 사업설명회에 참여하려면 전화(080-050-0909)로 신청하면 된다.

제너시스 개요
(주)제너시스그룹은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치킨 BBQ"를 시작으로, 깨끗한 치킨 BHQ, 온가족이 즐기는 초밥, 우동, 돈까스 전문점 u9, 세계인이 함께 즐기는 한국식 닭요리 전문점 닭익는 마을, 씨푸드레스토랑 오션스타, 찹스, 치킨앤비어, 참숯바베큐, 델리아띠, 올리브떡볶이, Pizza Q등 12개 브랜드를 성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너시스그룹은 전 세계 3500여개의 가맹점이라는 국내 최다 점포망을 운영하고 있으며, 연 매출 8,800억원의 경이적인 성장을 보여, 자타가 인정하는 국내 최대, 최고의 외식프랜차이즈 그룹입니다. 국내 뿐 아니라 2008년 현재, 일본, 중국, 미국, 스페인, 호주, 동남아 등 전세계 43개국에 진출하는 도약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enesiskorea.co.kr

연락처

PR노하우 정병기 02-539-8878, 010-6213-29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