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스테이트 고객평가단 ‘힐스 스타일러 2기’ 모집

뉴스 제공
현대건설 코스피 000720
2009-02-04 09:28
서울--(뉴스와이어)--지난 2년간 힐스테이트 출시 이후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감성적 공감대를 넓혀 온 현대건설(사장 李鍾洙)이 힐스테이트 프로슈머(Prosumer; 참여형 소비자) 고객평가단인 ‘힐스 스타일러 2기’를 선발하고 있다.

현대건설이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힐스테이트에 반영하기 위해 지난해 처음 발족한 ‘힐스 스타일러’는 작년 말까지 활동하며, 용인 성복힐스테이트 등 2008년에 분양된 힐스테이트 현장 등을 사전 점검하고 고객 입장에서 상품·서비스 개선사항 등을 반영했다.

아울러 힐스테이트가 선보이는 신규 상품 및 서비스는 개발단계에서부터 직접 참여하여 고객 입장에서 다양한 의견을 제안하기도 했으며, ‘생활문화 캠페인’을 진행하며 고품격 주거문화를 선도하는 역할을 담당했다.

또한, 최근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받고 있는 힐스테이트 갤러리 문화 공연 등도 힐스 스타일러들의 의견 수렴을 거쳐 진행되고 있다.

지난해 ‘힐스 스타일러 1기’의 다양한 활동을 이어 힐스테이트는 물론 아파트 전체 주거문화 발전을 선도해 갈 ‘힐스 스타일러 2기’는 힐스테이트 홈페이지(www.hillstate.co.kr)를 통해 지원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자기소개서와 함께 2월 18일까지 온라인 제출하면 된다.

상품 스타일러·서비스 스타일러 두 부문으로 선발되는 이번 ‘힐스 스타일러 2기’는 1차 서류전형 합격자(2월 24일 발표)에 한해 2월 26일 면접이 진행될 예정이며, 최종 합격자 발표는 3월 2일 힐스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특히, ‘힐스 스타일러 2기’는 힐스테이트 아파트 고객뿐만 아니라 아파트에 거주한 경험을 가진 모든 기혼여성을 대상으로 하고 있어, 힐스테이트에 주부들의 다양하고 폭넓은 의견이 반영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현대건설 관계자는 “지난해 힐스 스타일러 1기 활동으로 힐스테이트가 펼쳤던 다양한 고객 중심적인 노력들이 긍정적으로 평가됐다”며, “올해도 고객의 다양한 의견을 힐스테이트 상품 및 서비스에 지속적으로 반영하는 한편 고객의 라이프 사이클(생활 주기)까지 관리할 수 있는 진정한 의미의 고객가치경영을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현대건설은 고객과의 거리를 좁히기 위한 고객가치경영을 더욱 강화하고 있는데, 지난해 9월 ‘고객가치팀’을 신설해 전사적으로 고객중심의 마인드를 강화하는 한편 분산돼 있던 고객접점 업무를 하나로 통합해 혁신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dec.co.kr

연락처

현대건설 홍보실 02-746-23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