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확장 이전 후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소장 김정태)는 지난 3년간의 성공적인 사업성과를 바탕으로 계속하여 사업을 수행할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였으며, 보다 많은 기업과 구직고객에게 양질의 전직지원 및 잡매칭(Job Matching)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무실을 확장 이전 후 2월 4일 서비스를 개시하였습니다.(중견전문인력 고용지원센터도 함께 이전)

여의도공원과 한강이 한 눈에 내려다보이는 전망 좋은 곳에 자리 잡은 ‘전직지원플라자’에는 고객의 구직활동 지원을 위해 컴퓨터/프린터/팩스 등의 사무기기가 비치되었으며, 컨설턴트와의 심층상담을 위한 개인상담실/대강의실/소강의실(컴퓨터강의실)/면접시뮬레이션실/사진촬영실/정보이용실과 함께 아담한 휴게공간도 함께 배치하여 고객의 구직활동을 더욱 효과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센터는 확장 이전과 함께 오리엔테이션 참석 고객에게 식사를 제공하고, 취업성공고객과 센터의 ‘9988 경력채용한마당’을 통해 구인에 성공한 기업에게 축하와 감사의 뜻을 전하는 기념품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 주소 : (150-709)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23-3 하나대투증권빌딩 15층
- 이전과 동일한 빌딩(여의도 버스환승센터 앞)에서 15층(5층/9층에서)으로 층수만 변경되었습니다.

노사발전재단 개요
‘일터를 활기차게, 노사를 행복하게’ 노사발전재단은 2007년 노동시장의 안정과 노사관계의 발전을 목적으로 설립된 고용노동부 산하 기타공공기관이다. 재단은 노동과 고용에 관련된 다양한 문제를 해결하고자 노력하며, 노사 상생의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주요 활동으로는 노사협력 증진, 고용 안정, 일터 혁신 지원, 중장년 취업 지원, 차별 없는 일터 만들기 등이 있다. 또한, 재단은 기업과 근로자 사이의 상생 구축을 위해 교육, 컨설팅, 정보 제공 등의 역할을 수행하며, 노동시장의 질적 향상과 근로 환경 개선을 위한 연구와 정책 제안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노사발전재단은 국내 유일의 고용노동 전문기관으로 노사 관계 발전과 고용 환경의 지속 가능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다.

중견전문인력 고용지원센터: http://www.projob4050.or.kr

웹사이트: http://www.nosa.or.kr

연락처

노사공동 재취업지원센터 대외협력팀 양균석 선임팀장, 02-368-2330, 010-5266-1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