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싱크마스터 신제품 온라인 쇼핑몰 통해 정식 출시 전 공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2-05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가 다목적 17cm(7형) 모니터 싱크마스터 U70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www.10x10.co.kr)을 통해 최초 공개했다.

삼성전자는 이례적으로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신제품을 선보임과 동시에 최초 공개 특별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상품도 증정한다.

오는 9일까지 온라인 쇼핑몰 텐바이텐 이벤트 페이지에 미니모니터 활용법을 댓글로 남기는 네티즌들 중 우수작을 선정해 싱크마스터 U70(5명)과 USB 메모리(5명)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일.

삼성전자가 이번에 출시한 미니 LCD 모니터 싱크마스터 U70은 USB 연결만으로 전원과 그래픽 신호를 모두 처리할 수 있는 독특한 제품이다.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가 필요 없는데다가 휴대하기에도 좋아 노트북과 연결하기 간편하며, 각종 문서작업 및 자료 검색을 하면서 화상 채팅이나 화상 회의 등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는 듀얼 모니터 환경을 연출해 매우 편리하다는 평가다.

싱크마스터 U70은 정식 출시예정 가격도 9만원 후반대로 저렴한 편이라 이동이 잦은 비즈니스맨과 학생 층을 중심으로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프레인 송승헌 02-3210-960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