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코리아, 비즈니스 캐주얼백 ‘리얼디안’ 출시

하남--(뉴스와이어)--90년대 말부터 라이프가드(LIFEGUARD)로 국내 캐주얼백 시장을 선도했던 아크네스코리아가 오는 3월 남성 비즈니스 캐주얼백 '리얼디안(Real D’IAN)'을 국내시장에 새로이 선보인다.

리얼디안은 20~30대 트랜드에 민감한 남성 직장인을 타깃으로 하는 비즈니스캐주얼 백 라인으로, 가방의 본질적 기능인 수납의 편리성과 착용감을 중시하면서도, 패션아이템으로서의 기능을 강화하여 트랜디한 감각의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리얼디안의 출시는 고급 소재의 프리미엄 디자인 백을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데 그 의미가 있다.

리얼디안의 기획담당자는 “일반적 서류가방의 보편화된 디자인을 벗어나 고급스러우면서도 유니크한 디자인을 찾는, 패션과 트랜드에 민감한 남성 직장인들이 구매할 수 있는 가방은 이제까지 매우 한정적이었다”면서, “더욱이, 디자인 측면에서 이러한 소비자들의 욕구를 만족시키면서도 내구성과 활동성까지 고려된 고급소재의 제품을 찾기란 고가의 일부 브랜드를 제외하고는 쉽지 않았던 것이 사실”이라고 지적한다.

“리얼디안의 출시와 함께, 실용성을 중시하면서도 남과는 다른 스타일에 대한 욕구가 강한 젊은 직장인들이 브리프케이스, 비즈니스 토드백, 노트북 케이스, 캐주얼 토드백, 크로스백 등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 그의 설명이다.

아크네스코리아는 리얼디안의 런칭에 맞추어, 기존 빈티지 라인인 “파이어퍼스트(FIREFIRST)”를 리뉴얼하여 함께 선보인다.

리뉴얼 기획 담당자에 따르면 “파이어퍼스트는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 학생층을 타깃으로 최근 이들의 트랜디백에 대한 선호도와 구매욕구를 반영하여, 해당 연령층의 구매력에 적절한 가격을 제시함으로써 트랜디백에 대한 문턱을 낮춘다는 전략”이며, “기존의 빈티지 스타일을 유지하면서도 고급 소재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퀄러티로 소비자들을 찾아가게 될 것”이다.

문의 아크네스 코리아 02-2268-4572

아크네스코리아 개요
아크네스코리아는 일본 아크네스의 투자로 국내 설립된 외국인 투자회사이다. 일본 아크네스는 가방전문회사로 자체 브랜드 상품 판매뿐만 아니라 라이센스 계약을 통한 OEM 방식의 브랜드 기획과 생산으로 일본에서 그 기획력을 인정받고 있는 기업이다.
아크네스 코리아는 일본과 한국에 디자인센터를 설립하고 국내외 트랜드를 선도하는 디자인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아크네스 코리아는 브랜드 개발 및 제품 생산 및 유통, 사후 관리에 이르기까지 뛰어난 경쟁력을 바탕으로 자체 브랜드 파이어퍼스트(FIREFIRST)를 한국, 일본, 홍콩 및 유럽에 동시 출시하여 놀라운 성장을 이루었으며, 2009년 3월 비즈니스캐주얼백 브랜드 리얼디안 (RealD’IAN)의 출시를 앞두고 있다.
연락처

아크네스코리아 최지희 과장 02-2268-4572 / 시은커뮤니케이션 마케팅팀 김현영 차장 02-419-084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