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거스, ‘꽃보다 남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 타거스
2009-02-06 09:40
서울--(뉴스와이어)--노트북 가방 및 PC 주변기기의 세계적 공급업체인 한국타거스(www.targus.co.kr) 는 타거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초콜릿을 증정하는 ‘꽃보다 남친’ 발렌타인 이벤트를 오는 2월 14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꽃보다 남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는 ‘온라인 타거스 샵(www.targus.co.kr)’에서 8만원 이상의 타거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품 배송 시 하트모양 페레로 로셰 초콜릿이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발렌타인 데이를 앞둔 연인들은 타거스 제품 선물과 함께 초콜릿까지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한국타거스 ‘꽃보다 남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이벤트 페이지 (www.targus.co.kr) 에서 확인하면 된다.

이와 함께, 한국타거스는 멋진 남자친구 선물로 적합한 한국타거스 베스트 아이템 3가지를 추천했다. 추천 제품은 남성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어왔던 제품들로 1) 디지털기기를 사랑하는 트렌디한 남자친구 2) 클래식하고 깔끔한 댄디보이 남자친구 3) 초콜렛보다 달콤한 매너만점 남자친구 등 남자친구의 스타일 별로 적합한 제품을 구분해 구매를 도왔다.

‘꽃보다 남친’..F4보다 멋진 내 남자친구를 위한 한국타거스 추천 아이템 3가지

1) 디지털기기를 사랑하는 트렌디한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한국타거스 대쉬 백팩(TSB 111)

한국타거스에서 출시한 대쉬 백팩(TSB 111)은 ‘디지털 네이티브’ 대학생들의 사랑을 독차지 했던 한국타거스 블랙 백팩 시리즈의 완결판이라 할 수 있다. 최상의 착용감과 실용성 높은 넓은 수납 공간의 장점에 ‘디지털 네이티브’ 족에게 꼭 필요한 디지털 활용 기능을 추가한 것. 대쉬 백팩(TSB111)제품의 옆면에는 MP3 확장 케이블이 내장되어 이동 중에도 편리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으며 모든 멀티 미디어에 적용되는 확장 케이블도 제공되어 활동적인 모바일 기기 유저들에게 최상의 편의성과 가치를 제공한다. 이 뿐만이 아니다. 타거스 고유의 쿠션감으로 15.4” 노트북을 안전하게 보관 가능하며 수납부에 설치된 고정클립 기능으로 IT기기를 비롯한 많은 물건이 들어있을 시에도 제품의 위치를 고정해 가방 내부 충돌을 최소화 한다. 백팩 내부에는 레인커버를 기본 제공하고 있어 우천시에도 무리 없이 이동 가능하다. 가방은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장시간 착용해도 어깨 및 허리에 무리가 가지 않으며 땀 흡수가 잘되는 소재를 이용해 땀 분비물이 많은 남성 소비자에게 안성맞춤이다. 제품 가격은 115,000원.

2) 클래식하고 깔끔한 댄디보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한국타거스 솔리테어 백팩(TLB00501)

한국타거스 솔리테어 백팩(TLB00501)은 세련미와 스타일을 극대화 시킨 제품으로 클래식하고 깔끔한 댄디보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로 제격이다. 가방 외관은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로 교복, 정장, 캐주얼 스타일과 무난하게 매치 가능하며 백팩과 숄더 타입, 두 가지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어 일반 패션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최대 15.4”크기의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며 3군데로 나눠진 가방 내부 수납 공간은 본체 외에 마우스, 배터리 등의 노트북 주변기기 수납 또한 가능하다. 특히 D형 고리와 강철 소재의 스트랩 고리, 바닥면 보호를 위한 지지대는 제품의 안전까지 세심히 배려해 스타일과 제품 보호의 안전성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켰다. 가방 내부에는 MP3, 필기도구 및 소도구를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수납 공간이 제공되어 가방의 불필요한 공간을 줄였다. 깔끔한 매력이 돋보이는 이 제품의 소비자 가격은 94,000원.

3) 초콜렛보다 달콤한 매너만점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 한국타거스 퓨전 메신저 백(TSM065)

한국타거스 퓨전 메신저 백(TSM065)은 발렌타인데이에 어울릴만한 초코렛 색 메신저 가방으로 넓은 수납 공간과 최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이 제품은 3가지 다른 색상의 가방 끈이 제공되어 경제성과 패션을 동시에 고려하는 알뜰 패셔니스타에게도 적합한 제품이다. 세 가지 색상의 가방 끈은 패션 소품과 매치 시켜 다양한 개성 연출이 가능하다. 세련된 스타일의 노트북 가방은 비즈니스 캐주얼 의상이나 캐주얼 의상과도 무난히 소화 가능하고 넓은 내부 공간에 책, 서류철, 휴대폰, mp3플레이어 기타 등등 다양한 물건을 수납할 수 있어 활동적인 모바일 기기 유저들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 15.4”까지 노트북 수납이 가능하며 노트북 수납부는 흠집이나 외부의 충격을 흡수 할 수 있도록 부드럽고 두터운 재질의 메모리폼을 사용하여 안전하게 노트북을 보호한다. 권장소비자 가격은 95,000원.

한국타거스 영업총괄 신지혜 이사는 “이번 한국타거스 ‘꽃보다 남친’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행사를 맞아 남자친구에게 꼭 필요한 노트북 주변기기도 선물하고 연인에게 달콤한 초콜릿도 선물하는 일석이조의 이벤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 타거스 개요
타거스 그룹 인터네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은 세계 최초로 노트북 가방을 만든 회사로, 198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현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나라에 지점과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 지사는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업계 최초인 1998년 설립되었다. 타거스는 기능이 우수한 고품질 노트북가방, 백팩, 카메라 케이스를 비롯해 노트북 액세서리 제품(노트북 보안시스템, 마우스, 전원 제품, 엔터테인먼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rgus.com

연락처

프레인 이예은 AE 02-3210-9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