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P&C, 사진작가 지용현씨 초청 시그마 포베온센서 무료강좌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세기P&C 충무로 매장 4층에 마련된 Photo School에서 포비온 센서에 대한 무료강좌를 마련하였다.

신청은 시그마 홈페이지 http://www.saeki.co.kr/ COMMUNITY / 포토스쿨에서 가능하며 인원은 20명 선착순 마감으로 진행한다. 이 무료 강좌에는 2006년 내셔널지오그래픽 국제사진공모전 미국 본선에서 한국인 최초로 3위에 입상한 경력을 가진 사진작가 지용현씨가 강사로 나선다.

① 주제 : 포비온(Foveon X3)센서 그것이 알고 싶다.
② 강사 : acsnothing - J (지용현님)
③ 기간 : 2009년 2월 9일,16일,23일 중 1일 선택
④ 강좌시간 : PM 7시~8시 (1시간)
⑤강좌 관련 문의: 세기P&C(주) 시그마포토스쿨담당
김지선 (manurajs@saeki.co.kr, 02-3668-3163)

포비온(Foveon X3)센서는 세계 최초 풀컬러 이미지 센서로 유럽 항공 에이전시인 ESA의 경우, 2015년 화성 탐사를 위한 미션에서 시그마 포비온 센서를 사전에 선택하기도 했다.

세기P&C 개요
세기P&C(주)는 글로벌 사진영상장비 브랜드의 파트너로 38년의 역사를 가진 기업이다. 국외 카메라, 렌즈, 삼각대, 가방의 우수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하면서 대한민국 사진문화를 창조해나가는 회사다. 또한 한국 사진 영상 문화 발전의 초석이 되자는 기업이념을 충실히 실천하고 있으며 국내의 사진 문화가 세계의 중심이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는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aeki.co.kr

연락처

세기P&C(주) 경영지원팀 김경선 02-3668-313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