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잡, 예스폼과 제휴 통해 건설사규집 반값 제공

뉴스 제공
남부이에스
2009-02-06 11:27
부천--(뉴스와이어)--지난해 12월 인재검색 서비스 기간 연장 이벤트에 이어 건설업계와 고통 분담!

건설회사 경영활성화를 위한 건설업무 지침서인 건설업(종합,전문) 회사표준 사규집이 절반도 안되는 가격에 판매되고 있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난해부터 시작된 건설경기 침체로 인하여 많은 건설회사 들이 자금난을 겪고 있다. 주택시장의 활성화 기미가 보이지 않는 가운데 구조조정으로 인해 자금확보도 시급해진 실정이다.

이러한 건설업계의 고통을 분담하고자 건설취업 콘잡(www.conjob.co.kr 대표 양승용)과 문서,서식 대표기업 예스폼 (www.yesform.co.kr 대표 이응렬)이 업무제휴를 통해 건설업(종합,전문) 회사표준 사규집 1,000권을 58% 인하된 가격에 선착순으로 한정 판매한다고 밝혔다.

총무/서무, 조직/인사, 경리/회계 등 총 8장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CD-ROM이 부록 되어 있어서 필요한 서식을 바로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 특히 꼭 필요한 87개 회사규정을 모두 수록하여 업무효율 증대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콘잡 양승용 대표는 “건설업계가 가장 힘들었던 지난해 12월 이벤트에 이어 이번 사규집 할인 판매로 인하여 어려운 건설업계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 이며, 앞으로도 건설업계의 고통은 분담하고 기쁨은 함께 누릴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 이라고 말했다.

문의:콘잡 고객센터 : 02-568-5884

남부이에스 개요
(주)남부이에스는 전문취업정보를 제공하는 리쿠르팅 서비스 회사이다. 현재 운영중인 건설취업 콘잡은 2000년 6월 개설된 건설분야 전문취업사이트로 60만명의 건설인이 이용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건설전문 취업 사이트로 년간 10만명의 건설채용이 이루어지고 있고, 매일 평균 200여건의 신규채용이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conjob.co.kr

연락처

콘잡 고객센터 : 02-568-58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