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코리아, 양주사업소 오픈

뉴스 제공
볼보트럭코리아
2009-02-06 11:44
서울--(뉴스와이어)--초현대식 시설 갖추어 트럭 구매, 정비, 부품판매 등을 포함한 원스톱 고객 지원 가능!

세계적인 트럭메이커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한국법인인 볼보트럭코리아(대표 민병관)는 오늘 2월 6일 경기도 양주 광적면에 신규 사업소를 오픈 한다.

새롭게 문을 여는 양주사업소를 통해 볼보트럭은 포천, 의정부, 양평, 구리를 포함해 경기 동북부지역 고객들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스웨덴 볼보 본사에서 제시하는 표준 규격에 맞춘 초현대식 설비를 갖춤으로써 트럭 구매와 정비, 부품 구입 등 각종 업무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원스톱 고객 지원 시스템을 통해 고객들에게 보다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이외에도 볼보트럭코리아는 숙련된 정비 기술자들을 사업소에 상주시킴으로써 고객 지원시스템 정착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휴게실과 샤워실, 수면실 등 각종 편의 시설들을 갖춰 차량 정비 시간 동안 고객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볼보트럭코리아 민병관 사장은 “양주사업소 오픈으로 경기 동북부지역 고객분들께도 보다 편리하고 신속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볼보트럭은 언제나 ‘고객만족경영’을 최우선시하며 고객의 수익성 향상을 위해 꾸준히 질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로써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10월 오픈한 제주사업소를 포함, 전국 22개 지역에서 서비스 네트워크를 운영하게 되었다.

한편 안전을 최고 핵심가치로 여기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고객들의 비즈니스 및 안전 운전에 보탬이 되고자 2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3개월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를 통해 볼보 순정 브레이크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할인 대상 부품은 브레이크 라이닝 및 패드로 패키지로 구매할 경우 최고 24%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양주사업소>
위치: 경기도 양주시 광적면 석우리 131-2번지
연락처: 031-855-4373

볼보트럭코리아 개요
볼보트럭코퍼레이션의 100% 투자법인으로 한국 내 수입, 판매 및 마케팅 활동을 총괄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국내 트럭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하기 위하여 1996년 6월에 출범하였다. 외국 트럭 메이커로는 최초로 국내에 직판 체제를 구축하였으며, 1990년 볼보 트럭의 국내 최초 판매 이후 지금까지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대형트럭 시장에서 명실상부한 선두 주자로서의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volvotrucks.volvo.co.kr

연락처

볼보트럭코리아 이성종 상무 (Tel. 031-379-4803)
SMC 차의경 대리 (Tel. 3445-7467, 010-9970-2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