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컬러 이어폰 출시

뉴스 제공
뱅앤올룹슨 나스닥코펜하겐 BO
2009-02-09 09:10
서울--(뉴스와이어)--코오롱글로텍의 덴마크 명품 홈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에서 졸업, 입학 및 발렌타인 데이 등 풍성한 2월을 맞아, 기존 A8 이어폰을 화이트, 오렌지, 옐로우, 그린 등 4가지 색상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A8은 인터넷 카페까지 별도로 만들어질 만큼 뱅앤올룹슨의 베스트셀링 제품 중 하나로 손꼽히는 명품 이어폰이다.

2월을 맞아 기억에 남는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뱅앤올룹슨 이어폰 A8의 뉴 컬러에 주목하자.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A8의 컬러는 비비드한 오렌지, 옐로우, 그린, 그리고 화이트다. 감각적이면서도 심플한 컬러이자, 스키 웨어 및 등산 웨어 등 스포츠 룩에서 가장 선호되는 컬러만으로 엄선되었다. 특히, MP3 플레이어와 같은 주변기기, 특히 아이팟(IPod)과 함께 착용하면 더욱 스타일리쉬하다.

이번 A8 뉴 컬러 역시 오디오 명가답게 본연의 스피커 기능을 완벽하게 살렸다. 주변 소음을 차단하여 시끄러운 환경에서도 크고 맑은 음질로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 22g에 지나지 않는 가벼운 무게와 개인의 귀 모양과 크기에 맞추어 귀에 거는 고리 부분을 조정할 수 있어, 장시간 착용하여도 귀에 무리가 가지 않는다. 또 귀에 걸리는 부분에 고무를 사용, 착용감이 뛰어나다.

신제품 A8 뉴 컬러는 뱅앤올룹슨 청담 본점을 비롯한 전국 9개 매장에서 판매한다. 가격은 24만원.

뱅앤올룹슨 개요
뱅앤올룹슨은 1925년 덴마크 스트루에르에서 피터 뱅과 스벤드 올룹슨에 의해 설립된 럭셔리 오디오 브랜드이다. 한 세기 동안 뱅앤올룹슨은 오디오 기술의 경계를 넘어섰고, 지속적으로 음향 혁신의 선두에 서 있다. 오늘날 모든 뱅앤올룹슨 제품은 여전히 아름다운 사운드,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 그리고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장인정신의 고유한 조합을 자랑한다. 뱅앤올룹슨의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제품은 뱅앤올룹슨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소매점에서 전 세계적으로 판매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bang-olufsen.com

연락처

뱅앤올룹슨 홍보 담당 PRGATE 조국희 대리 792-26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