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환카드, ‘골프장 무료 예약 및 골프패키지 할인 서비스’ 개시

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www.keb.co.kr)은 외환카드 우수고객에게 차별화된 골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골프장 무료예약 및 골프패키지 할인서비스』를 개시한다고 9일 밝혔다.

『골프장 무료 예약서비스 및 골프패키지 할인서비스』는 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내의 “골프서비스 통합 ZONE”을 통해 이용 가능하고, 외환 플래티늄 및 시그니처 카드 회원(법인 임직원 명의 회원 포함)이라면 누구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골프장 무료 예약서비스”는 전국 120여개 골프장 무료 인터넷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예약 가능한 골프장 예약 속보 및 예약 타임 실시간 중계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골프패키지 할인서비스”는 1팀(4인) 기준으로 예약 가능하며, 연간 사용 횟수는 제한이 없이 운영된다. 일반 패키지 대비 저렴한 가격의 골프여행 패키지상품을 이용할 수 있으며, 외환 플래티늄 및 시그니처 카드로 결제 시 1팀(4인)당 예약자 본인회원에게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외환은행 카드마케팅부 관계자는 “골프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분들께 더욱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골프장 무료예약 및 골프패키지 할인서비스”를 시작하게 되었으며,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외환카드 고객들이 선호하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외환카드 홈페이지(www.yescard.com)를 참조하거나 고객센터(1588-3200) 로 문의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연락처

외환은행 홍보팀 차장 이윤구 과장 홍영완 02-729-0163/016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