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CV 강화 위해 ‘CV컨설팅단’ 운영
특히 CV컨설팅단은 고객센터에 대한 사전 CV 평가 자료와 실제 현장 진단 결과를 종합적으로 분석, 현장에서 즉시 개선 교육을 시행해 고객 중심·현장 중심 경영의 효과를 극대화한다는 방침이다.
SK브로드밴드는 먼저 고객 접점 활동을 위주로 하는 고객센터 대상으로 CV컨설팅을 진행한 후 전체 유통망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 안승윤 마케팅부문장은 “CV컨설팅단을 통한 현장 중심 활동은 고객 입장에서 프로세스를 진단하고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면서, “SK브로드밴드는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과 CV지향적 기업문화 확립을 통해 회사의 본원적 경쟁력을 높이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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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K브로드밴드 홍보팀 오동준 과장 6266-4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