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우리밀 캠페인 홈페이지 ‘우리밀愛’ 오픈

뉴스 제공
SPC그룹
2009-02-09 10:23
성남--(뉴스와이어)--식품전문기업 SPC그룹(회장 허영인)은 9일 우리밀 캠페인 홈페이지 ‘우리밀愛(www.lovewoorimil.com 또는 www.우리밀사랑.com)’를 오픈 한다고 밝혔다.

‘우리밀愛’ 홈페이지는 우리밀에 관한 유익한 정보와 체험기회를 접할 수 있도록 ‘우리밀 잘 알기’, ‘우리밀과 친해지기’, ‘우리밀 사랑하기’의 세가지 코너로 이루어졌다.

우리밀의 장점과 재배의 긍정적 효과, 우리밀 Q&A, 및 우리밀을 이용한 빵 레시피와 우리밀 식빵 요리놀이, 우리밀 온라인 게임 등 아이들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우리밀과 친해질 수 있는 내용들을 담았다.

특히 ‘통통통 우리밀밭 밟기’, ‘주렁주렁 빵나무 키우기’ 등의 게임에 참여해 매월 우수한 성적을 거둔 고객에게 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등 SPC그룹 계열사에서 사용 가능한 해피상품교환권 5만원권(2명) 및 해피포인트 1,000점(100명)을 증정한다.

한편 SPC그룹은 우리밀愛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냉해를 막고 여린 뿌리를 단단하게 해 밀이 더 잘 자라도록 했던 전통 밀밭 밟기를 재현한 ‘우리밀밭 밟기’ 행사 참가자를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우리밀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체험이벤트로 우리밀밭 밟으며 퀴즈 풀기, 우리밀 전문가의 강연, 우리밀 쿠키 만들기, 우리밀 제품 맛보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2월 21일(토), 28일(토), 3월 7일(토) 3차례 군산에 위치한 밀밭에서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회당 10가족씩 총 30가족(3인 가족 기준)을 모집한다.

SPC그룹 관계자는 “군산은 친환경 우리밀 재배지역으로 이 곳에서 수확된 밀은 ㈜밀다원을 통해 SPC그룹의 주요 브랜드에 공급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자연현장학습을 통한 교육적 효과뿐만 아니라, SPC그룹의 우리밀 사랑의 의지를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참가 신청은 2월 18일까지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SPC그룹은 지난해 하반기 우리밀 전문 가공업체인 ‘밀다원(www.mdwon.co.kr)’을 인수하고 “우리 땅에 우리밀이 돌아온다”는 우리밀 사랑 런칭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어 최근에는 “우리에겐 우리밀이 있습니다” 라는 주제로 2차 캠페인을 진행 중이며, 홈페이지 오픈을 통해 우리밀에 대한 적극적인 관심과 캠페인 동참을 유도해 나갈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spc.co.kr

연락처

SPC그룹 홍보팀 송기우대리 02-2071-9654
홍보대행사 바움 커뮤니케이션 김지혜대리 02-742-0887/010-9198-15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