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십자, 2009 Professional Training 실시

뉴스 제공
GC녹십자 코스피 006280
2009-02-09 12:59
용인--(뉴스와이어)--녹십자(대표 許在會)가 2009년 매출 6,150억 달성을 위한 거침없는 첫 발걸음을 내딛었다.

녹십자는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대명 변산리조트에서 영업부문의 경쟁력과 조직결속력 강화를 위한 ‘2009 Professional Training’교육을 실시했다.

지난해 국내외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17% 매출 성장을 이뤄내며 고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녹십자의 ‘2009 Professional Training’은 중국녹십자 임직원을 비롯, 영업부문 전 임직원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으며, 회사 비전 및 운영전략회의와 외부강사 초빙교육, 문화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행사 첫날 녹십자 허재회 사장은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도 괄목할만한 성장을 이끈 영업부문 임직원의 노고를 치하하며,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라는 말이 있듯이 마음만 먹으면 우리가 하고자 하는 바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며 “일체유심조의 정신으로 노력해서 올해를 녹십자가 세계적 제약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는 전환점으로 삼자”고 말했다.

이번 교육에서는 녹십자생명의 전속모델인 탤런트 최수종, 하희라와 가수 윤하 등 인기 연예인들의 영상 축하멘트가 이어져 임직원들의 사기를 고취시켰으며, 총각네 야채가게 이영석 CEO와 정혜진 강사의 ‘내 삶의 바탕화면’, 김정운 교수의 ‘감성 리더십’ 등 외부강사의 강연도 이어졌다.

특히 올해 캐치프레이즈 ‘Plus 1000 Continuous Growth’와 오창, 화순공장의 본격 가동과 함께 글로벌 제약기업으로 도약한다는 목표 달성을 위한 임직원들의 도전정신을 고양하기 위해 녹십자 허일섭(許日燮) 부회장을 비롯한 전 임직원이 내변산을 등반하며 파이팅을 다졌다.

이어 대명리조트 태평소홀에서 개최된 시상식에서는 MR들의 의욕고취 및 동기부여를 위해 실적 우수자(MVP)에 대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시상식에서는 ETC본부 이완근 차장, 이민석, 김승철, PD본부 도종석 대리, OTC본부 이인국 과장, Overseas본부 이우진 차장, MS본부 장상철 과장, 중국녹십자 청젠 경리 등 총 8명이 부문별 MVP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함께 시상식 후에는 뮤지컬 공연팀 Top의 뮤지컬 갈라쇼와 락밴드 Cloud 9의 열정적인 공연이 이어져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이 행사는 새해 ‘Plus 1,000 Continuous Growth’ 목표 달성을 위한 하나된 뜻을 다지는 불꽃축제와 파이어웍스 페스티벌에서 절정에 달해 MR들의 목표 달성 의지를 고취하는 좋은 계기가 됐다.

한편 이번 행사에 참여한 한 사원은 “영업 전략회의와 다양한 교육프로그램이 새로운 목표달성에 커다란 자극이 됐다”며, “더욱 열정을 갖고 업무에 임해 ‘Plus 1,000 Continuous Growth’를 반드시 이룰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녹십자는 매년 영업본부 워크샵과 교육을 겸한 Professional Training을 실시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직무능력 배양교육 등 지속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임직원 및 조직 역량 강화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greencross.com

연락처

녹십자 홍보실 박재현 031-260-9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