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그린 네트워크 2009’ 캠페인 시행
SK브로드밴드는 ▲안정적 망운용을 통한 장애율 감소 ▲개통/장애 체험을 통한 현장 역량 강화 ▲깨끗한 댁내 배선 ▲신규 컨버전스 서비스 개발 등에 집중해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이끈다는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 이주식 네트워크부문장은 “올해에도 고객가치 제고를 위해 안정되고 편안하고 깨끗한 서비스를 제공하자는 의미에서 캠페인명을 ‘그린 네트워크 2009’로 정했다”면서, “안정적인 네트워크와 서비스 혁신을 통해 회사의 본원적 경쟁력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팀 오동준 과장 6266-43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