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뮤, 구스타프클림트 명화 담은 USB메모리 아트상품 6종 출시

뉴스 제공
아트뮤코리아
2009-02-11 09:46
서울--(뉴스와이어)--미술작품을 상품에 활용하는 아트디자인은 상품의 문화적 가치를 부여하여 이미지를 상승시키는 효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인터넷그림박물관 아트뮤(http://www.artmu.co.kr)는 구스타프 클림트 (Gustav Klimt, 1862~1918)전시기념 USB메모리를 출시하였다.

아시아에서 최초로 열리는 구스타프 클림트 단독 전시기념 5월15일까지 한정판매한다고 밝혔다.

우리가 흔히 사용하는 체크카드나 신용카드와 비슷하기 때문에 휴대시 명함집이나 지갑속 또는 정장 상의 주머니에 넣고 다닐 수 있어 편리하다.

USB메모리외에도 클림트 작품을 덧입힌 생활용품인 우산,노트북파우치,액자,크리스탈문진,손수건,머니클립등 다양한 제품으로 판매되고 있다.

베어월즈코리아(주) 마케팅팀 담당자는 "이번 구스타프클림트 전시회 기념 클림트 작품들을 생활속 물건들을 통해 좀 더 가까이에서 명화를 감상할 수 있는 있도록 준비했다"고 밝혔다.

아트뮤코리아 개요
아트뮤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제품 이상의 작품으로 거듭나기 위해 노력하는 감성모바일 브랜드다. 전 세계 모든 고객들이 손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고객 중심의 제품을 만드는 것, 좋은 서비스를 넘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끊임없이 소통하고 기술과 사용자의 징검다리가 될 수 있는 열정적인 기업이 되는 것, 아트뮤는 이를 지켜 나가고자 한다. 아트뮤는 삶의 질을 높이려는 모든 고객들에게 아트뮤만의 축적된 디자인 경험을 바탕으로 생활 속에서 이미 존재하는 것을 새롭고 창조적인 감성디자인으로 바라본다. 단순히 제품 사용에 대한 만족을 추구하는 것이 아니라 생활 속 아트한 재발견을 통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변화시킨다. 전통적인 '예술(Art)'과 미래지향적인 '기술(Tech)'이 하나 될 수 있는 것, 이것이 아트뮤의 비전이며 목표다.

아트뮤 스푼: http://www.amspoon.co.kr

웹사이트: http://www.artmu.co.kr

연락처

베어월즈코리아(주) 홍보팀 성효진 02-2602-883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