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디자인·화질에 충실한 실속형 LCD TV 출시
이달 말 LCD TV 전략제품인 ‘스칼렛’ 시리즈 출시에 앞서 디자인과 화질 등 TV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실속형 제품을 미리 선보인 것.
이 제품은 거실 인테리어와 어울리는 단순미와 현대적인 느낌을 살렸다.
섬세하고 선명한 자연색을 구현하는 ‘컬러 디캔팅(Color Decanting)’ 기술과 영화 시청 시의 화면 떨림 현상을 없앤 ‘리얼 시네마’ 기술이 적용됐다.
또, 4단계(최소절전/중간절전/최대절전/화면끄기) 절전모드로 소비전력을 최대 70% 절감할 수 있다.
리모컨 버튼 하나로 영화, 스포츠, 게임 모드에 가장 어울리는 화질과 음질을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고, 3개의 HDMI(고화질 멀티미디어 인터페이스) 단자를 갖췄다.
LG전자 한국지역본부 HE마케팅팀장 이우경 상무는 “이번 LCD TV 신제품은 가격은 물론 디자인, 화질, 편의성까지 꼼꼼히 따져 보는 고객층의 요구를 반영해 세심하게 기획된 제품”이라고 말했다.
▶ 출하가 : 47인치 240만원, 42인치 165만원, 32인치120만원
* 47·42인치 스탠드/벽걸이 지지대 제외, 32인치 스탠드 포함 기준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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