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디네트웍스, ‘글로벌 데이터센터' 서비스 출시

뉴스 제공
씨디네트웍스
2009-02-11 09:21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CDN 서비스 전문기업 씨디네트웍스(대표 고사무열, 073710, www.cdnetworks.com)는 ‘글로벌 데이터센터 ' 서비스를 정식 출시, 이질적인 해외 각국 인프라를 고객 중심으로 최적화 시켜 국내 기업의 성공적인 해외 진출 지원에 본격적인 시동을 걸었다.

씨디네트웍스 ‘글로벌 데이터센터’는 미국, 중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전세계 주요 도시 67개 지역에 구축된 최첨단 IT인프라를 기반으로 현지 전문 인력을 통해 24시간/365일 서비스 운영과 다양한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이다.

국내 기업이 글로벌 호스팅 등 해외 IDC를 이용할 경우, 상면, 랙, 전원, 네트워크 환경 등 고객사가 직접 확인하고 커뮤니케이션 해야 하는 이슈가 많아 해외 각국의 사업자나 사업환경에 대한 이해부족으로 큰 어려움을 겪어온 것이 사실이다. 씨디네트웍스는 다년간의 글로벌 사업 경험과 국가별 메이저 인프라 사업자와의 파트너십을 활용해 언어적, 문화적 어려움 없이 신속하고 효율적으로 글로벌 데이터 센터를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각 기업이 자체 운영 시 필요 대규모 IDC인프라 투자나 운영 인력에 대한 TCO(Total Cost of Ownership)를 대폭 절감하며, 긴급 상황 시 신속한 시스템 확장도 가능하다. 특히, 해외 주요 거점인 미국, 일본, 중국 등에는 현지에 상주하고 있는 씨디네트웍스의 전문인력을 통해 24시간 상시 서비스 운영 및 지원이 가능하며, 한국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전담한다.

씨디네트웍스는 AT&T, 글로벌 크로싱(GC), 도이치텔레콤(DT), 차이나텔레콤(CT), 싱텔(SingTel) 등 글로벌 인터넷 서비스 공급업체(ISP)를 비롯하여 이퀴닉스(Equinix), 레벨 3(Level 3) 등 메이저 글로벌 IDC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최첨단 인프라를 운영하고 있으며,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씨디네트웍스는 최근 유럽, 중국, 미국에서 인기를 모은 국내 온라인 게임 해외 서비스를 지원하는 등 주요 온라인 게임사 및 인터넷 서비스 고객에게 해외 시장 진출을 위한 토탈 IT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고사무열 씨디네트웍스 대표이사는“최근 국내 기업들의 해외 시장 진출이 활발하고 TCO절감의 이슈가 기업의 관심사로 대두되고 있는 가운데, 해외 IT 아웃소싱 서비스에 대한 요구도 늘어나고 있다”며 “향후 지속적인 글로벌 인프라 확장과 기술 개발을 통해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국내 기업의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진정한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씨디네트웍스 개요
씨디네트웍스는 글로벌 콘텐츠 전송 네트워크(CDN), 엣지 서비스 전문 기업으로, 빠른 속도, 짧은 지연 시간, 강력한 보안으로 신뢰할 수 있는 통합형 클라우드 및 엣지 컴퓨팅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전 세계 70곳 이상에 분산된 2,800여개의 글로벌 네트워크 거점에 구축된 인프라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웹 퍼포먼스 △미디어 전송 △기업 애플리케이션 △클라우드 보안 △코로케이션 서비스 등 다양한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한다.

웹사이트: https://www.cdnetworks.com/ko/

연락처

씨디네트웍스 이민정 차장 02-3441-05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