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프렌즈 MP-5’ 출시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9-02-11 09:25
서울--(뉴스와이어)--새로운 종합 콘택트렌즈 관리용액이 첫선을 보인다.

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은 기존 제품을 리뉴얼한 렌즈관리용액 ‘프렌즈 MP-5’를 새롭게 출시하고 본격적인 마케팅활동에 들어갔다고 11일 밝혔다.

‘프렌즈 MP-5’는 중외 렌즈관리용품 통합브랜드인 ‘프렌즈’를 새롭게 적용해 리뉴얼한 제품으로 콘택트렌즈의 헹굼에서 소독, 보존, 단백질제거 등 복잡한 렌즈관리를 한번에 해결해 주는 제품이다.

* 프렌즈(Frenz) : 중외제약의 렌즈관리용품 통합브랜드. ‘Fresh Lens, Friendly Lens’ 의 약자로 ‘콘택트렌즈를 언제 어디서나 맑고 투명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친구처럼 도와주는 렌즈관리용품’을 의미

이 제품은 생체 친화물질인 ‘히알우론산나트륨’ 성분이 함유돼 있어 안구세포에 유해한 체내 활성산소 제거 효과를 통해 렌즈트러블을 최소화해주는 새로운 개념의 렌즈관리용액이다.

* 히알우론산나트륨 : 눈의 초자체(각막과 수정체 사이)에 존재하는 생체유래 물질로 외부의 유해물질로부터 눈을 보호해주는 성분. 뛰어난 윤활작용으로 렌즈 표면을 지속적으로 촉촉하게 유지시켜주고 렌즈 착용으로 발생하는 안구 이물감, 피로감 등을 최소화해주는 물질

지금까지 인공눈물의 원료로 ‘히알우론산나트륨’ 성분이 사용된 적은 있었지만 렌즈관리용액에 이 성분이 사용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중외제약은 EyeCare 통합브랜드 ‘프렌즈’를 출범한 이래 제품 개발, 판촉 강화 등을 통해 마케팅 역량을 집중해 왔으며, 이번 제품 리뉴얼 발매를 계기로 라인업을 강화해 매년 성장하고 있는 EyeCare 시장에서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이에 대해 홍성걸 중외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이번 리뉴얼 제품 출시를 기점으로 렌즈관리용품 통합브랜드인 ‘프렌즈’ 홍보에 적극 나설 계획” 라며, “졸업 입학시즌에 맞춰 마케팅 활동을 집중해 '프렌즈 MP-5'를 년간 300억원 규모의 종합관리용액 시장에서 리딩 제품으로 육성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중외제약은 제품 리뉴얼을 기념해 최근 안경체인 <글라스박스> 대표인 가수 유리상자와 함께 강촌리조트에서 미니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팀 유형중 02)840-6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