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캐피탈 ‘Back to the Basic’ 교육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종합금융회사인 대우캐피탈(대표 이동림)이 경기 용인에 위치한 대웅경영개발원에서 전 사원 대상 2박 3일 일정의 ‘Back to the Basic’ 교육 과정을 10차례에 걸쳐 실시한다.

‘기본으로 돌아가자’ 라는 취지로 조직 커뮤니케이션, 고객 응대, 재무 등 경영 전반에 걸친 교육 과정을 가진 ‘Back to the Basic’은 각 부문별 임원진이 연수 첫날 특별 강연을 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

주요한 주제로는 ‘09년 금융환경과 대처 방안’, ‘조직일체감 형성 및 회사발전 방향’ 워크숍 등으로 본사 팀장들이 1일 강사가 되어 교육에 참가한다. 이달 11일부터 시작되는 3차 수 교육에는 대우캐피탈 사원급 직원 60여 명이 참가했으며, 조별 팀웍 증진을 위해 워크숍 및 Indoor-Activity 도미노 프로그램도 진행하였다.

대우캐피탈 이동림 사장은 “어려운 대외 환경에도 불구하고 대우캐피탈이 09년 재도약을 하는 계기가 되기 위해, 전 임직원이 참여해 교육과 더불어 서로가 격려하고 이해하는 시간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번 교육은 대우캐피탈 600여 명 임직원이 모두 참여하고, 직원들이 워크숍을 통해 수렴한 결과는 정리되어 최고 경영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aju.co.kr

연락처

아주그룹 홍보팀 이승환 과장 3475-97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