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그룹 샤이니(SHINee) 판 ‘꽃보다 남자’ 개봉박두!
LG생활건강의 10대전용 화장품 브랜드인 ‘나나스비(nanas’B)’가 샤이니의 이름을 딴 샤이니 비비크림을 출시하면서 샤이니판 ‘꽃보다남자’를 방불케 하는 새 광고 ‘순정만화’ 시리즈를 이번 주 경에 선보일 예정이다.
나나스비는 청소년 300명과 LG생활건강 연구소가 공동 개발한 10대 전문 화장품으로서, 사춘기 시절 잡티를 제거하고 깨끗한 피부로 보이기 위해 많이 사용되는 비비크림을 그룹 샤이니의 이름을 따 ‘샤이니 비비크림’으로 출시했다.
‘안경’ 편과 ‘기습키스’ 편으로 나뉘어 선보이는 이번 샤이니의 ‘순정만화’ 시리즈 광고는 10대들이 좋아하는 순정만화의 법칙들을 광고의 소재로 사용해 10대들의 공감대를 높이고 있다.
‘안경’편은 순정만화에서 여주인공은 안경을 벗으면 초절정 꽃미녀가 된다는 내용을, ‘기습키스’ 편에서는 순정만화의 여주인공은 항상 기습키스를 당한다는 내용을 광고의 소재로 활용했다. 또한 연출기법도 순정만화와 같은 애니메이션과 영상미를 더해 10대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광고 모델로는 현재 인기리에 방영되는 드라마 ‘꽃보다남자’의 F4와 여주인공 금잔디를 연상시키는 인기그룹 샤이니와 여학생 모델(이세영, 17세)을 기용해 샤이니판 ‘꽃보다남자’를 방불케 한다. 배경음악 또한 ‘꽃보다남자’ 삽입곡인 샤이니의 Stand by me로, 인터넷을 통해 편집되지 않은 광고영상은 벌써부터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입소문을 타고 있다.
LG생활건강 나나스비 강세혁 마케팅 팀장은 “최근 드라마 ‘꽃보다남자’의 인기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허구와 상상을 동반한 순정만화와 같은 내용에 소비자들은 주목하고 있다”며, “이러한 트렌드를 반영해 10대들이 좋아하고 그들의 이야기가 녹아있는 스토리텔링 전략하에 제작했으며 꽃남 열풍과 함께 광고와 모델효과도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나나스비에서는 샤이니 비비크림 출시기념으로 그룹 샤이니와의 팬미팅도 마련 중이다. 제품 구매시 받은 응모권 쿠폰번호를 홈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이번 달 28일에 열리는 팬미팅 티켓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나나스비 홈페이지(www.nanasb.co.kr)을 참고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태연 02-3773-7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