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토톱, 2009 퍼스트 브랜드 대상 선정

서울--(뉴스와이어)--태평양제약 http://www.pacificpharm.co.kr(사장:이우영)의 케토톱이 2009년 한국경제신문사와 한국소비자포럼에서 조사한 소비자가 뽑은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 선정되었다.

케토톱은 "퍼스트 브랜드 대상"이 제정된 이래 7년 동안 한 해도 거르지 않고 수상의 영예를 안은 ‘국민 브랜드’로서 붙이는 관절염 치료제 부문에서 독보적인 존재임이 다시 한번 확인되었다.

이번, 퍼스트 브랜드 선정 조사 방법은 소바자의 직접투표로 선호도와 만족도를 직접 선택하는 방식으로 74만여건의 투표가 이뤄져 역대 최대 참여율을 기록 했다. 수상한 브랜드들은 불황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소비자들의 변함없는 신뢰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로서 한번 믿은 브랜드에 대한 신뢰가 쉽게 변하지 않는다는 사실이 입증되었다.

케토톱의 경우, 94년 출시 이후 MS 45% 이상의 지속적인 상승세를 유지하여 대표브랜드로 성장하였고, 지금은 전국민의 사랑을 받는 No.1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또한 전세계 15개국 특허로 인정받은 바 있으며 현재 기후와 생활 조건이 동일한 아시아를 비롯 세계5개국으로 수출하는 글로벌 브랜드이며, 세계로 진출하는 한국제약산업의 새로운 척도가 되고 있다.

케토톱이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이유는 제품의 우수성 뿐만 아니라 관절염 시장에 대한 철저한 분석과 끈질 긴 연구로 소비자들의 기대를 충족시킨 제품을 개발했기 때문이다.

특히, 2008년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일반의약품(OTC)으로 등록되며 미국에서도 케토톱을 만날수 있게 되었다.

한편, 이번 2009 퍼스트 브랜드는 부문별로 45개 브랜드가 뽑혔다.

웹사이트: http://www.pacificpharm.co.kr

연락처

태평양제약 홍보팀 남영성부장 02-3780-949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