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2월 한달동안 구매고객에 대한 문화행사 초대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2-12 09:00
서울--(뉴스와이어)--발렌타인데이, 졸업과 입학, 입사 등 다양한 축제로 가득한 2월. 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가 2월 한 달 동안 홈고객을 위한 특별한 초대 행사를 펼친다.

신규 가입 고객들과 닥터자르트의 밀리언 셀러 제품인 실버라벨 비비크림과 워터드롭, 화이트 스킨 미스트 등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문화 공연 초대 등을 실시 한다는 것.

이번 이벤트는 전반적인 경기 불황에도 불구하고 신제품 화이트닝 스킨 미스트와 실버라벨 비비크림 등의 꾸준한 매출 상승을 자축하고 오프라인 입점 매장을 통한 제품 구매 고객들에게도 감사의 표현을 한다는 의미를 함께 담고 있다.

우선 닥터자르트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학로의 인기 뮤지컬 작품인 카페인과 김종욱 찾기, 쉬어매드니스 등의 공연에 초대한다. 특별히 5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한 홈고객들은 추첨을 통해 롯데 호텔 디럭스룸 숙박권 및 뷔페 식사권, 롯데 호텔 베네치아 카니발 축제 초대권 등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남자친구에게 선물할 닥터자르트 포맨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여성 고객에게는 JW메리어트 호텔 식사권과 지포라이터를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이외에도 드럭 스토어인 GS왓슨에서 발렌타인데이 기념 남성용 포맨 시리즈 제품을 구매하는 전고객에게는 정품 핸드크림과 미니어쳐 키트를 증정한다.

한편, 다가올 봄 시즌을 맞아 탁한 피부에서 벗어나 투명 피부를 준비중인 고객들을 위해 닥터자르트 화이트닝 라인 제품인 워터드롭과 화이트 큐어 크림 등을 최대 20%까지 할인해주는 기획전도 준비 중 이다. 새 출발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저렴한 비용으로 겨우내 움추렸던 피부를 환하게 가꿔줄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닥터자르트 홈페이지(www.drjart.com)참조하면 된다.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