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모닝 샌드위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정통 유럽풍 케익 & 샌드위치 카페 투썸플레이스(www.twosome.co.kr)가 바쁜 직장인을 위한 모닝 샌드위치를 선보인다.

바쁜 출근길에 아침을 거르기 일쑤인 직장인들을 위해 출시한 투썸 모닝 샌드위치는 맛과 영양을 모두 챙겨 산뜻하고 든든한 아침을 시작 할 수 있는 샌드위치. 투썸은 오전 7시 30분부터 10시까지 투썸 커피와 모닝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투썸 모닝 세트를 선보인다. 모닝 샌드위치와 카페 아메리카노 혹은 우유로 이뤄진 투썸 모닝 세트는 4,000원이며, 500원 추가 시에는 카페 라떼나 카푸치노 중에서 음료를 선택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에서 새롭게 출시한 모닝샌드위치는 ‘포테이토 스크램블에그 샌드위치’와 ‘모닝 애플 샌드위치’ 2종. 담백하고 고소한 ‘포테이토 스크램블에그 샌드위치’는 멀티그레인 브레드 안에 기름기 없이 바삭 하게 구운 렌치 포테이토와 부드러운 스크램블 에그가 들어있는 샌드위치. 특히 스크램블 에그 안에 크리스피 베이컨과 생크림이 들어 있어 베이컨의 바삭바삭한 식감과 생크림의 풍부하고 부드러운 맛을 한번에 느낄 수 있다. ‘포테이토 스크램블에그 샌드위치’는 담백한 맛을 좋아하는 고객을 위한 샌드위치로 속이 알차게 들어있어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제품이다.

깔끔한 맛의 ‘모닝 애플 샌드위치’는 달콤하고 아삭아삭한 사과와 샐러리, 건포도에 부드러운 크림치즈를 버무리고, 상큼한 레몬을 뿌린 여성들을 위한 샌드위치. 특히 쫄깃 담백한 치아바타 번 안에 들어있는 아삭한 사과와 고소한 크림치즈의 조화가 일품이다. 달콤하면서 상큼한 맛의 ‘모닝 애플 샌드위치’는 건강과 몸매관리 모두 놓치고 싶지 않은 여성에게 딱 좋다.

투썸사업부 이상철 이사는 “바쁜 직장인을 위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모닝 샌드위치를 새롭게 선보였다”며, “투썸 커피와 샌드위치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모닝 세트로 더욱 활기차고 든든하게 아침을 시작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twosome.co.kr

연락처

CJ주식회사 베이커리BU 마케팅팀 김영태 02-2189-8819 / 010-2729-14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