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와이즈넛, 예금보험공사 지식통합관리체계 구축에 따른 통합검색 프로젝트 수주

뉴스 제공
와이즈넛
2009-02-12 09:54
서울--(뉴스와이어)--통합검색 전문기업 코리아와이즈넛(대표 박재호, http://www.wisenut.co.kr)이 예금보험공사(대표 박대동, https://www.kdic.or.kr)에 회사의 검색시스템을 공급키로 했다고 밝혔다.

코리아와이즈넛은 대표 솔루션인 통합검색솔루션 서치포뮬러원과 외부정보수집솔루션을 적용하여 최적의 검색 환경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자연어 검색과 랭킹플랫폼을 이용한 검색 품질/정확도 향상, 오토하이퍼링크(Auto-hyperlink) 기능 등 사용자 편의를 위한 다양한 검색 기능 뿐만 아니라 자체 개발한 데스크탑 검색엔진을 제공하여 개인 사용자의 PC 검색을 지원하게 된다.

이현우 영업대표는 “이번 프로젝트는 단순 통합검색 뿐만 아니라 외부정보수집솔루션을 통해 외부의 정보원으로부터 정보를 수집, 분류 함으로써 내외부 컨텐츠에 대한 활용도를 극대화하게 될 것”이라며, “신규 정보 수집원에 대한 자동분류와 부서별, 개인별 분류관리가 가능하도록 분류관리 개인화 기능을 제공하게 된다”고 전했다.

2009년 연초, 기업과 공공 시장에서 연이은 수주 실적을 올리며 경쟁사보다 한발 빠른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 코리아와이즈넛의 행보가 돋보인다.

웹사이트: http://www.wisenut.co.kr

연락처

코리아와이즈넛 마케팅팀 박준연 과장 02-3404-6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