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봄맞이 패션특집
13일(금) 밤 9시 40분부터3시간 동안 진행하는 ‘새내기스캔들’ 방송에서는 졸업 입학 선물로 좋은 여성슈즈, 메이크업 세트 등을 선보이며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구매고객에게 '올림푸스1040' 디카를 증정한다.
또, 14일(토)에는 새벽 6시10분부터 종일 ‘봄맞이 패션 특집전’을 열고 봄 신상품 의류, 액세서리 등을 집중 편성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신한카드로 8만원 이상 결제하는 구매고객에게 세탁세제 ‘테크 4kg’을 증정하는 등 봄맞이 쇼핑 혜택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일부품목 제외)
13일(금) 밤 9시 40분 ‘바이오 매직 색조 화장품 세트’를 판매한다. 에센셜 파운데이션 하나로 모공관리, 커버, 에센스, 베이스 기능까지 가능한 멀티 메이크업 제품. 에센셜 파운데이션, 선크림, 선 팩트, 미백 효과를 느낄 수 있는 베이스, 컨실러 등 5종으로 구성해 6만9,000원에 판매한다. 밤 11시 50분에는 디자이너 수제화 ‘제셀반 송치리본 여성슈즈’를 판매한다. 소가죽 외피와 송치로 제작한 고급스러운 지브라 패턴의 리본장식으로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봉제 선을 구두 내부에 처리해 깔끔한 느낌을 줬다. 220mm부터 260mm까지 5mm 편차로 총 9개의 사이즈를 준비해 특수사이즈 고객들도 고려한 제품. 기존가에서 2만원 할인한 10만8,000원에 판매한다.
14일(토) 오전 10시 20분, 홈쇼핑 간판 뷰티 프로그램 ‘뷰티 원 더 쇼’를 통해 사회 초년생들을 위한 ‘스킨 HD 메이크업 풀세트’를 판매한다. 색조화장품 브랜드 ‘쿠지(COOGI)’의 롯데홈쇼핑 단독브랜드 ‘스킨 HD’는 미세한 나노 파우더 입자를 사용해 커버력과 밀착력이 뛰어난 것이 특징. 베이스, 컨실러, 파운데이션, 팩트 등 총 9종의 메이크업 풀 세트로 구성했으며 가격은 8만 9,000원. 이날 방송에서는 구매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4만원 상당의 스와로브스키 목걸이(1명), 20만원 상당의 스와로브스키 진주 목걸이(3명)를 증정한다.
오후 2시 20분부터 120분 동안 지난 주 론칭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머스트비’ 와 ‘코카롤리’ 등 백화점 브랜드의류를 선보인다. ‘머스트비 프렌치 롱재킷’은 요즘 트렌드인 투버튼 재킷으로 허리라인을 강조한 세로절개 선을 넣어 세련된 멋을 느낄 수 있다. 가격은 12만9,000원. 함께 선보이는 ‘머스트비 리본 장식 원피스’는 리본이 포인트로 들어간 넉넉한 디자인으로 어깨부분을 셔링으로 벌룬 소매를 연출해 여성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봄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옐로우, 오렌지, 네이비 색상 중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은 8만9,000원. 재킷과 원피스를 세트로 구매 시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이어서 판매하는 ‘코카롤리 라이더 양가죽 재킷’은 양가죽 고유의 부드러운 질감으로 편안함 착용감이 특징. 가격은 25만8,000원.
오전 8시 20분과 밤 11시30분에는 2회에 걸쳐 봄날 포인트 액세서리로 좋은 ‘아모르 골드체인세트’를 판매한다. 14K 목걸이, 팔찌 골드체인 2종과 패션액세서리 ‘까르뜨’, ‘샤인큐빅’ 2가지 타입의 디자인을 반지, 목걸이, 귀걸이 각 3종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목걸이와 레이어드 해 멋스럽게 착용할 수 있는 미니 큐빅 목걸이 1종을 추가 구성해 총 9종을 17만9,000원에 판매한다. 18K 체인세트는 1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패션팀 박철효 팀장은 “근래 부쩍 따뜻해진 날씨로 봄 옷을 마련하려는 고객들이 늘어나 미리 만나는 봄 패션 특집전을 기획했다”며 “이번 봄맞이 기획전은 밸런타인데이에 맞춰 고가의 쥬얼리 추첨행사를 마련해 선물을 받는 기분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롯데홈쇼핑 개요
롯데홈쇼핑은 지난 2001년 9월 개국 이후,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을 주 사업 영역으로 2006년 판매수수료 기준 매출액 2,531억, 영업이익 733억원을 기록하는 등 짧은 기간동안 급성장을 지속해 왔다. 또한 소비자 니즈(needs)에 맞는 고품질 상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실속 있는 우수 중소기업 상품을 발굴하는데 주력하는 한편 고객간담회, 소비자 보호위원회 등을 통해 고객만족 경영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이와 함께 롯데홈쇼핑은 2005년 대만 모모홈쇼핑을 시작으로 해외시장 개척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TV홈쇼핑과 인터넷 쇼핑몰 등 기존 매체와의 시너지 창출을 위해 M커머스 · T커머스 등 신매체 사업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otteimall.com
연락처
롯데홈쇼핑 홍보팀 박혜완 대리 02-2168-5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