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세스, 인도 뉴델리에서 제7회 `국제 플라스틱 전시 및 컨퍼런스’ 참가

뉴스 제공
랑세스코리아
2009-02-12 10:31
서울--(뉴스와이어)--랑세스는 지난 2월 4일부터 9일까지 인도 뉴델리에서 개최된 ‘플라스트 인디아 2009 (Plast India 2009)’ 전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올해 7회째 개최되는 이번 전시회는 전세계 및 인도의 플라스틱 업계 전문가들이 함께 모여 노하우를 공유하고 새로운 기회들을 창출하는 만남의 장을 만들기 위해 마련된 행사이다. 랑세스는 올해 전시회를 통해 반결정성 화학약품, 무기안료 및 자회사인 레인 케미(Rhein Chemie)의 화학약품들을 선보였다.

이번 전시 참여와 관련해서 랑세스 인도 지사장 요그 스트라스부르거 박사는 “랑세스의 플라스트 인디아 2009 참여는 앞으로 올 수 있는 어려움들을 극복하는 방법과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이다. 이런 기회를 통해 랑세스는 비즈니스 전망을 향상시키고, 전략적 제휴도 추진할 뿐만 아니라 자사의 혁신적인 제품 및 기술을 선보임으로써 실제 산업과 수요 시장간의 틈새를 보다 좁힐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반결정성(SEMI CRYSTALLINE) 제품

랑세스 반결정성 제품 사업부는 세계 선두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제공자 중 하나로 폴리아미드(PA6, PA66, PI) 및 PBT 기반의 제품들을 생산하고 있다. 두레탄(Durethan)은 이미 강화 및 비강화 폴리아미드 제품 중 높은 품질을 자랑하고 있으며, 포칸(Pocan) 폴리에스터 제품라인도 이미 세계적으로 그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두레탄 및 포칸은 무게 저항력, 기능 안정성, 견고함 등의 규격에 준수하는 기술적으로 까다로운 성분들을 생산할 때 널리 사용되고 있다. 랑세스의 첨단 생산기법의 소개로 두레탄과 포칸은 이제 60%까지 GF 성분으로 구성될 수 있는 필러 함량을 갖추었다. 이런 기술 덕분에 높은 필러 함량이 함유된 성분들은 쉽게 몰딩될 수 있으며, 여타 다른 강점들도 두루 갖췄다. 또한 반결정성 제품 사업부의 글로벌 생산 공장들은 랑세스가 각국의 현지 시장에서도 가격 경쟁력을 발휘하면서 두레탄과 포칸을 공급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반결정성 제품 사업부의 엔지니어링 플라스틱 제품들은 전자, 가전제품 및 자동차 산업분야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이 중 자동차 산업에서 많은 금속 부품들이 폴리아미드 및 PBT 기반 제품들로 교체되는 추세이므로 자동차 산업은 랑세스 반결정성 사업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무기안료(INORGANIC PIGMENTS)

랑세스의 무기안료 사업부는 세계 선두 산화철 안료 생산자 중 하나로 매해 35만 톤의 산화철 및 산화크롬 안료를 생산한다. 랑세스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큰 산화철 안료 생산 시설을 갖추었으며, 베이페록스(Bayferrox®)는 시장에 수십 년간 뛰어난 착색/염색 성능을 자랑해왔다.

랑세스의 무기안료 사업부는 베이페록스와 크롬 옥사이드 그린(Chrome Oxide Green)이라는 제품으로 산화철 및 산화크롬 안료를 선보이고 있으며, 이 약품들은 각종 코팅, 건축 부자재, 플라스틱 염색뿐만 아니라 그 외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된다. 또한 내광성, 내열성, 기후 안정성이 우수하고 뛰어난 이염 방지 분산성 및 광안전성, 업계 품질 수준 및 환경 보호 규정의 준수, 그리고 향상된 트랜스포팅(transporting) 및 합성 기능이 특징인 이 안료들은 플라스틱 합성 및 마스터배치 작업에 자주 사용된다. 베이페록스 합성 산화철은 가루, 미립 및 안료 형태로 제공되고 있다.

오늘날 일상생활에서 색상은 디자인 우수성 향상에 있어서 점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랑세스 고객들은 지난 수 십 년간 콘크리트, 지붕 타일, 코팅, 플라스틱, 종이 및 토너와 같은 특별 적용분야에까지 우수성이 입증된 베이페록스와 크롬 옥사이드 그린을 사용하고 있다.

랑세스코리아 개요
독일 레버쿠젠에 소재한 랑세스는 특수화학제품 제조분야의 선두기업으로 전세계 총 42개 공장을 가동 중이며 핵심 사업으로 플라스틱, 고무, 중간체 및 특수 화학제품을 개발, 생산,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anxess.co.kr

연락처

호프만에이전시 오수화 737-2942 011-9025-94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