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T옴니아, BMW와 프리미엄 마케팅 전개

뉴스 제공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2009-02-12 11:00
서울--(뉴스와이어)--휴대폰과 승용차 분야에서 최고 브랜드로 손꼽히는 삼성 애니콜과 BMW가각 사의 최고급 제품으로 공동 프리미엄 마케팅을 펼친다.

삼성전자에서 작년 말 선보인 T옴니아(SCH-M490)가 BMW의 최상위 모델인뉴 7시리즈에 기본 사양으로 포함된다.

BMW와의 공동 마케팅은 '07년 7월 'UCC폰(SCH-B750)', 작년 4월 '진보라가로본능폰(SCH-W350)'에 이어 세 번째로, 뉴 7시리즈 운전자는 블루투스를 통해핸즈프리 통화와 폰북 다운로드 등의 기능을 차량 내 모니터와 BMW의아이드라이브(iDrive) 컨트롤러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차량 내센터콘솔에 BMW 코리아가 자체 제작한 무선 충전기를 이용해 별도의충전 어댑터나 젠더 없이도 T옴니아의 실시간 충전이 가능하다.

T옴니아는 PC기능, PMP를 능가하는 멀티미디어 기능, 500만 화소 카메라,위성DMB, GPS 등의 다양한 기능을 모두 구현한 풀터치스크린폰으로, 사용자 중심의편리한 햅틱 UI를 탑재해 국내에 스마트폰 열풍을 일으킨 애니콜의 대표 제품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앞으로도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와의 다양한공동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품격과 위상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전자 개요
삼성전자는 반도체, 통신, 디지털 미디어와 디지털 컨버전스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리더다. 삼성전자는 디지털 어플라이언스 부문, 디지털 미디어 부문, LCD 부분, 반도체 부문, 통신 네트워크 부문 등 5개 부문으로 이뤄져 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브랜드인 삼성전자는 스마트폰, 디지털 TV, 메모리 반도체, OLED, TFT-LCD 분야에서 세계 선두 주자다.

웹사이트: http://www.samsung.com/sec

연락처

삼성전자 홍보팀 이승한 2255-8226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