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스와이어)--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www.keb.co.kr)은 12일 외환은행 본점에서 2008 ~ 2009년 연말연시 “사랑의 물주기” 행사 이벤트를 통해 모금된 기부금 21백여만원을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을 위해 한국심장재단(이사장 박춘거/www.heart.or.kr) 에 전달하였고 밝혔다.
외환은행(銀行長 리처드 웨커/www.keb.co.kr) 카드사업본부 정수천 상무(오른쪽)와 한국심장재단 박춘거 이사장(왼쪽)은 “사랑의 물주기” 행사로 모금 된 심장병 어린이 수술비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12일 진행하였다.
이번 전달된 기부금은 08년 12월 ~ 09년 1월말까지 진행된 카드홈페이지와 기부 전용 ARS를 통한 카드 포인트 기부 및 Yes Tour, Yes shopping 등 제휴 사이트 이용금액에 따른 적립, 사랑의 하트 채우기를 통한 기부금 출연 등 “사랑의 물주기” 특별 이벤트 행사를 통해 모인 고객 포인트 기부 참여와 고객 참여에 따른 출연금으로 조성되었다.
외환은행은 2001년부터 카드인터넷 홈페이지(www.yescard.com)에서 고객들이 모아 둔 포인트를 천원부터 5만원 또는 보유포인트 전액을 기부할 수 있는 ‘사랑의 물 주기’ 행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까지 총 49명의 심장병어린이 수술비를 지원하였고 50번째 어린이를 위해 모금이 진행 중이다.
기부금 전달식에는 한국외환은행 카드사업본부 정수천 상무와 한국심장재단 박춘거 이사장 등이 참석하였다.
웹사이트: http://www.keb.co.kr
이 보도자료는 외환은행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