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봄 춘곤증 잊고 사세요...로하스홈, 피톤 알파 내추럴 오일 시판

서울--(뉴스와이어)--봄을 맞아 포근해진 날씨만큼이나 몸도 마음도 나른해지기 쉬운 요즘이다. 오전 내내 좀처럼 깨어날 줄 모르는 몸, 점심 후엔 더 심해지는 봄철의 나른함을 떨쳐내기 위한 지혜가 필요한 때다.

생활 속 작은 실천을 통해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확립에 앞장서는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는 작은 수고로 몸도 마음도 상쾌한 하루를 만들 수 있는 피톤 알파 내추럴 오일을 소개하고 사용을 권했다.

일교차와 황사 등으로 인해 창문을 열어놓고 지내기 힘들다보니 탁하고 건조한 실내 공기는 나른함을 더 악화시키는데 공기청정기를 들이자니 주머니 사정이 여의치 못하고 아무 방향제나 쓰자니 마음이 내키지 않는다면 삼림욕 효과를 전해주는 피톤 알파 내추럴 오일이 안성맞춤.

농축된 피톤 알파가 가득 들어 있어 적은 양으로도 충분한 만족감을 느낄 수 있으니 실속까지 있는 피톤 알파 내추럴 오일은 일본의 아주 오래된 나무 숲에 사는 30종 이상의 나무들로부터 얻은 식물 정유를 독자적으로 블렌딩해 만든 피톤치드 제품으로 숲의 맑은 내음을 가슴 깊이 채워준다.

몸과 마음이 지친 이들이 숲을 찾고 자연을 찾는 이유가 바로 피톤치드 때문, 숲 속의 나무에서 나오는 피톤치드의 주성분, 테르펜이라는 유기화합물이 마음에 편안함을 몸에는 휴식을 선물해주기 때문이다.

나무들이 내뿜는 피톤치드를 다시 한번 추출한 것이 바로 피톤 알파다. 발렌타인데이, 졸업과 입학, 그리고 화이트 데이를 앞두고 선물용으로도 돋보이는 피톤 알파 내추럴 오일은 2-3 방울을 떨어뜨려 가열하거나 램프가 없는 경우, 물이 담긴 작은 접시에 오일을 떨어뜨려 두면 된다.

그 밖에 아이들이 가지고 노는 인형, 타올이나 손수건 등에도 떨어뜨려 사용하면 좋고, 욕조에 물을 채우고 오일을 2-3방울 떨어뜨려 입욕하거나, 족욕기나 세숫대야에 물을 채운 뒤 오일 몇 방울을 떨어뜨려 발을 담가주면 피곤함이 가시는 것은 물론, 심한 발 냄새도 없앨 수 있다.

소량 패치 테스트 후, 쉽게 피로해지는 부위에 오일 마사지를 해주는 것도 좋고, 티슈에 1-2방울 떨어뜨려 곁에 두면 업무 효율이나 공부 집중력을 높일 수 있고, 밤에 잠이 잘 오지 않아 뒤척일 때에도 효과를 볼 수 있으니 올봄 나른함은 피톤 알파 내추럴 오일로 상쾌하게 날려보면 좋겠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전략기획실 배하야나 과장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