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 코리아, ‘HXR-MC1’ 출시 기념 닉네임 공모 이벤트

뉴스 제공
소니코리아
2009-02-16 09:54
서울--(뉴스와이어)--소니 코리아 (대표 윤여을, www.sony.co.kr) 는 초소형 HD 캠코더 HXR-MC1 출시를 기념해 닉네임 공모 이벤트를 실시한다. HXR-MC1은 풀 HD 기능을 제공하며 내장 마이크를 탑재하고도 카메라 헤드 크기가 37x42.5x86.5mm에 불과한 컴팩트 사이즈의 Point Of View 캠코더다. 소형 카메라 유닛과 핸드헬드 컨트롤 유닛이 케이블로 분리되어 있어 사용자의 시점을 따라가는 다양한 각도의 촬영이 가능하다.

소니 코리아 관계자는 “HXR-MC1의 카메라 유닛을 사용자의 몸에 부착하면 스키나 보드, 산악 오토바이,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 및 자동차 경주의 생생함을 그대로 살려 촬영할 수 있다”며, 어떻게 이용하느냐에 따라 활용법이 무궁무진한 컴팩트 풀 HD 캠코더라고 밝혔다. HXR-MC1은 지난 해 가을 소니 프로페셔널HDV 캠코더 유저를 대상으로 한 야외 캠프에서 깜짝 공개됐을 때 뜨거운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소니 코리아는 HXR-MC1의 특징을 가장 잘 표현하면서 부르기 좋고 쉽게 기억할 수 있는 닉네임을 수상작으로 선정할 계획이다. HXR-MC1 닉네임 응모는 오는 3월 12까지 소니 코리아 방송 및 업무용 장비 부문 홈페이지(http://bp.sony.co.kr)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수상작에는 소니 DSLR카메라 알파, 컴팩트 카메라 사이버샷 T-77, MP3 플레이어 등 다양한 상품이 주어진다.

웹사이트: http://www.sony.co.kr

연락처

소니코리아 홍보팀 홍지은 02-6001-4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