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 서울 워커힐, 그녀를 위한 ‘레이디스 테이블’

뉴스 제공
W서울워커힐호텔
2009-02-16 10:05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스타일 호텔 브랜드, W 서울 워커힐(W Seoul-Walkerhill, www.wseoul.com)의 레스토랑 ‘키친’에서는 여성들을 위한 런치 뷔페 ‘레이디스 테이블’을 마련한다.

기존의 타파스 & 추라스코 세트를 새롭게 업그레이드한 이번 ‘레이디스 테이블’ 메뉴는 샐러드 뷔페인 ‘타파스’, 네 종류의 그릴 메뉴가 어우러진 메인 ‘추라스코’, 주스 1잔, 그리고 무제한의 디저트와 티 또는 커피로 이뤄져 있다.

매일 종류를 달리하는 샐러드 뷔페인 ‘타파스’는 차고 신선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로 이뤄져 있다. 통째 구운 단호박과 통마늘, 신선한 푸른콩, 소시지와 햄류, 모둠 치즈, 허브로 맛을 돋운 올리브, 얇게 저민 로스트 비프와 훈제 오리 고기 등 다양한 샐러드가 마련되어 있으며, 신선한 새싹채소를 여러가지 드레싱과 함께 섞어 먹을 수 있도록 준비했다.

메인 메뉴인 ‘추라스코’는 쇠고기의 안심과 등심, 양고기, 닭가슴살, 대하 구이로 구성되어 있다. 여기에 매콤새콤해 우리 입맛에 꼭 맞는 치미추리 소스, 레몬과 라임 등을 넣어 대하와 함께 먹기 좋은 모호(Mojo) 소스, 머쉬룸 스테이크 소스, 와인 스테이크 소스 등 네 가지 소스가 곁들여져 나와 입맛에 따라 골라 곁들일 수 있다.

여기에 즐거운 여자들만의 테이블을 달콤하게 마무리할 무제한의 디저트가 티나 커피와 함께 마련된다. 여자 넷 이상이 주문을 할 경우 손님 전원에게 각각 W 호텔에서 직접 만든 수제 초컬릿 상자를 증정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전 11시반부터 3시까지 이용가능하며, 금액은 위의 메뉴에 주스 1잔을 포함하여 1인당 4만8천원(세금, 봉사료 별도).

웹사이트: http://www.wseoul.com

연락처

W서울워커힐 홍보실 박부명 02-2022-0102 010-8633-53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