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문화회관 Rock&樂, ‘훌리건의 YOLLA HOLLA’

서울--(뉴스와이어)--제1탄 모차르트 협주곡 전곡연주회, 제2탄 태아를 위한 EQ콘서트에 이어 세종문화회관이 기획한 세 번째 테마가 있는 시리즈 음악회는 인디 밴드의 스탠딩 라이브 콘서트로 꾸며진다. 언더그라운드 무대를 중심으로 활동하며 기량과 인기를 얻고 있는 인디밴드를 엄선, 세종문화회관 공연기회를 제공함으로서 문화의 저변확대에 기여하는 동시에 다양한 문화의 스펙트럼을 펼치고자 마련된 무대이다.

라이브 스탠딩콘서트 그 첫 번째 무대는 힙합밴드 훌리건이 선사하는 신나는 무대 YOLLA HOLLA이다. YOLLA HOLLA(욜라 홀라)는 훌리건이 만들어낸 의성어로 함께 욜라 홀라를 외치며 모든 근심걱정 다 털어버리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힙합을 노래하고 연주하는 힙합밴드 훌리건은 힙합을 근원으로 팝, 펑키, 코어 등의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는 라이브 밴드이다. 서울 중심의 문화에서 탈피하고자 전국 각지의 클럽과 공연장을 순회하며 연간 200회가 넘는 라이브 일정을 소화하고 전국적으로 결성된 팬클럽 수도 상당수에 이르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세종문화회관 공연에도 전국 각지의 팬 수 백 명이 이미 단체예약을 마친 상태이다.

게스트로 신예밴드 ‘상상밴드’와 비보이 그룹 ‘익스프레션’이 무대를 더욱 화려하고 역동적으로 꾸밀 예정이다.

세종문화회관이 새롭게 시도하는 라이브 스탠딩 콘서트 Rock&樂 I - 훌리건의 YOLLA HOLLA! 젊은 세대의 새로운 공연문화를 선도해나갈 것이다.

공연개요
○ 일 시 : 4월8일(화) 오후 8시
○ 장 소 : 세종문화회관 컨벤션센터
○ 주최/주관 : (재)세종문화회관
○ 출 연 : 힙합밴드 훌리건
○ 게 스 트 : 상상밴드, 비보이 익스프레션
○ 입 장 권 : 일반 2만원, 청소년 1만원
○ 예 매 : 티켓링크 1588-7890 www.ticketlink.co.kr
세종문화회관 인포샵 399-1114~7

세종문화회관 개요
1978년 4월 설립된 세종문화회관은 1999년 재단법인으로 출범하였다. 2003년 시설개보수공사를 통해 최첨단 시설을 갖추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공연장으로 문화예술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ejongpac.or.kr

연락처

김아림 018-250-45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