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유제약 어린이용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키즈’ 약국 출시

뉴스 제공
유유제약 코스피 000220
2009-02-16 10:46
서울--(뉴스와이어)--유유제약은 2월16일 100% 바닷물을 등장멸균 시켜 만든 어린이용 비강세정제 ‘피지오머 키즈’를 새롭게 출시했다.

피지오머 키즈는 기존에 판매되고 있는 피지오머 시리즈 제품인 베이비(유아용), 젠틀(성인용),스트롱(환자용) 3개 제품에 추가해서 발매하는 제품으로 3세이상 어린이가 사용하기 적절하도록 분사압력이 조절되어 있다.

피지오머 키즈는 유치원생,초등학생들에게 특히 환절기 등에 발생하는 감기 예방과 치료에도 매우 뛰어난 효과를 나타낸다. 유유제약 마케팅부는 “기존에 인기리에 판매 되고 있는 피지오머 베이비 사용 후 연령층이 높아지면 피지오머 키즈로 변경해서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됨으로써 전 연령층을 커버할 수 있는 평생 비강세정제로 포지셔닝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피지오머 키즈는 기존 피지오머와 같이 약국에서 판매하고 있다.

유유제약에서 2002년부터 판매하는 피지오머(Physiomer)는 기존의 생리 식염수와는 다른 천연 등장 해수로 만들어져 유럽에서는 이미 10여년 전부터 일반인에게 널리 사용돼 왔으며 프랑스 등 유럽 선진국에서의 피지오머는 전체 비강세척제 시장의 32%이상의 판매가 이뤄질 정도로 많은 사용이 이루어 지고 있으며 국내에서서도 피지오머는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피지오머(Physiomer)는 강력한 조수와 해류로 청적해역인 프랑스 생 말로(Saint Malo) 해수를 채취하여, 초 미세여과를 거처 플랑크톤 등을 제거하고, 고장액인 해수를 생리적 등장액 (0.9% NaCl)으로 변환시키기 위해 전기투석 과정을 거친 후, 멸균 여과과정과 오존처리를 통해 인체를 구성하는 원소로 Ca(칼슘), Mg(마그네슘), K(칼륨), SO4등 미네랄이 풍부한 독특한 특성을 지닌 비강세척액 피지오머가 만들어 진다.

이에 반해 일반 생리 식염수의 경우 염화나트륨의 농도를 0.9%로 맞춘 단순 등장액(Na 3519mg/l, Cl 5431mg/l )이지만 피지오머는 식염수나 1/3희석 해수와 비교하여 세포점막 세포증식 효과가 높은 것으로 임상적으로 입증이 되어있다.

그리고 피지오머는 pH 8.2의 비점막의 섬모운동에 가장 적합한 pH조건을 맞추어져, 손상된 섬모 기능을 회복시켜 준다. 또한 피지오머는 0.9% 염도의 등장액으로 장기간 사용 시에도 자극적이지 않고 희석되지 않은 해수로 천연 미네랄을 함유하고 있다. 사용중에도 멸균 상태가 유지되어 방부제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 세포 점막 활동을 활성화 시켜준다.

피지오머의 특수 유압 용기는 용액이 안에서 외부로만 분출되는 한 방향 밸브로 작동되어 외부공기의 역 유입을 막아주어 5년 동안 지속적으로 무균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추진 가스가 필요 없이 환경을 오염시키는 물질을 사용하지 않았다. 해수를 상온에서 보존할 수 있으며, 용기는 상하좌우 어느 위치에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노즐은 위험하지 않고 사용하기 편리하도록 디자인되어 있다. 노즐에 따라 분사식과 분무식 두 가지 분출 형태를 가지고 있다. 피지오머는 단순한 비강 세척을 위한 의약품이 아니라 삶을 질을 높여주는 생활의 습관과 같은 새로운 건강활동으로 자리 잡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yuyu.co.kr

연락처

유유 이창봉 팀장 02-2253-6600 010-8003-019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