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앤와이즈, 신한은행 웹사이트 리뉴얼 수주
신한은행은 ACE 인터넷뱅킹을 선도하기 위해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였다. 이에 ‘신한’ 온라인 브랜드 가치 제고와 온라인 마케팅 기능강화 및 웹 아이덴티티 확보를 통한 인터넷뱅킹 통합구축 전략수립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조흥은행과의 통합으로 인해 ‘신한’의 브랜드 자산가치가 증대함에 따라 온라인 브랜딩 형성을 통한 웹아이덴티티 확립과 이에 따른 경쟁력 확보 및 마케팅 기능 강화가 시급하게 되었다.
금번 프로젝트를 책임지고 있는 김승진 차장은 “ 향후 신한은행과 조흥은행의 합병을 전제로 온라인 전략 수립과 개발을 수행할 예정이며 사용자들에게 보다 과학적이고 혁신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도록 하겠다.” 라고 밝혔다.
구축을 맡은 탑앤와이즈는 신한은행에 맞는 웹아이덴티티 및 온라인 브랜딩 전략에 따른 웹사이트 개편뿐 아니라 개인 인터넷 뱅킹(EzBank)과 기업 인터넷 뱅킹 등 통합인터넷뱅킹을 위한 기반을 마련할 계획이다. 또한 아름다운 은행, 신한로또, 사이버아파트 커뮤니티, 에스버드 농구단을 비롯해 향후 마련될 위성사이트에 대한 관리를 일원화 시켜 관리의 편의성을 도모하게 된다.
탑앤와이즈 개요
탑앤와이즈는 웹시스템 구축과 온라인광고를 주요사업으로 하는 벤처기업입니다(ISO 9001:2000 인증, INNO-BIZ 기업 인증).
자체개발한 e-Business 통합솔루션 eTOPIA™ 중 eTOPIA™-WiseEKP(지식기반 기업정보포털 솔루션)와 eTOPIA™-CMS(컨텐츠 통합관리 시스템)는 최근 최우수 A등급으로 삼성전자의 삼성IT솔루션 파트너로 선정되기도 했습니다.
주요 구축사례로는 한국은행, 행정자치부, 강남구청, 고양시청, 교보생명, 동양생명, 국민카드, GM대우 등이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topnwise.com
연락처
홍보팀 김성진 02-586-0345(#615)
-
2006년 2월 9일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