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아카데미, 방송인의 사회적 사명과 역할 수행에 앞장
특강에 참가한 김용운 씨(26세,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05년 완성T반 수료)는 “이번 특강을 통해 아나운서의 존재 의미에 대해서 다시 돌아볼 수 있었던 좋은 기회였다”라며 “이번 교육을 바탕으로 세상에 이바지 하는 멋진 아나운서가 되고 싶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성연미 대표(47세, KBS 공채 12기 출신)는 "봄온 아카데미는 단순한 학원교육기관이 아닌 아나운서의 자질과 인성을 수양하는 참교육기관이다”라며, “방송인으로서의 바람직하고 보편 타당한 가치를 추구하며 그 가치를 완성할 수 있게 하는 방송인으로서의 소양 완성을 위해 교육자로서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봄온 아카데미에서는 앞으로도 학생들에게 아나운서로서의 자질 함양과 올바른 인성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사회 전반의 저명인사를 초청하여 지속적인 특별강의를 실시할 예정이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홍보실 성연미 대표 02-706-5144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