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쇼날인스트루먼트, 포춘지가 발표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0년 연속 선정

2009-02-16 16:33
서울--(뉴스와이어)--내쇼날인스트루먼트(http://ni.com/korea)는 포춘지가 발표한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으로 10년 연속 선정되었다. 올해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순위는 작년 대비 10단계가 오른 69위에 올랐다. 포춘지의 순위 선정 방식은 해마다 전세계 회사들의 직원들로부터 사내 문화의 질적인 측면을 조사하여 이루어진다.

“직원들이 만족하고 헌신할 수 있는 안정적인 사내 환경을 제공해서 10년 연속 일하기 좋은 회사로 선정된 점이 너무나 영광스럽습니다.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직원들이 불가능에 도전하여 세상을 변화시킬 수 있는 혁신적인 과학 및 엔지니어링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재미있고 도전적인 업무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직원들이 업무 환경에 만족한다는 점이 저는 너무나도 기쁩니다” 라고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Dr. James Truchard는 소감을 전했다.

NI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플랫폼인 LabVIEW로 버추얼 인스트루먼트 기술을 선도하고 있는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훌륭한 직원이 NI 지역사회 정신을 조장하고 앞서나간다는 기업 이념을 뒷받침하기 위해 수많은 전문/개인 개발 제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지역 학교들과 연계된 LEGO MINDSTROMS 멘토십 프로그램과 Spring Volunteer Campaign은 지역사회에 환원하는 기회를 직원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NI는 건강관리의 일환으로 사내 체육관을 구비하여 건강한 삶을 영위하고 Employee Appreciation Week, 파티 모임 그리고 전세계 NI 지사와의 회의 같은 활동들을 지원하여 사내 환경에서 동지애와 단체 관념을 활성화시키고 있다. 또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는 1,000여 개가 넘는 트레이닝 및 자기계발 기회를 제공하여 직원들의 기술적이고 전문적인 기술들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일하기 좋은 회사에 10년 연속 선정된 것은 너무나 영광스러운 일로 내쇼날인스트루먼트가 단단하게 조직화된 업무 문화를 가졌음을 반증하는 것입니다. 이 같은 기반이 있기 때문에 고용주로서 어떠한 경제 환경에서도 목표로 한 기대치를 이룰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할 수 있는 것입니다” 라고 NI 인사관리 부사장인 Mark Finger는 소감을 전했다.

NI는 미국에서의 영예뿐 아니라 매년 포춘지가 선정하는 최고 고용주 부문에서도 내쇼날인스트루먼트의 독일, 이탈리아, 멕시코, 영국 지사도 최고의 직장 중 하나로 선정되었다.

문의: (02) 3451-3400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개요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주)는 컴퓨터 기반 계측 및 자동화 솔루션을 제공하며, 대표 제품은 그래픽 기반의 프로그래밍 언어인 LabVIEW와 데이터 수집 보드, 모듈형 계측기 등이 있다. 미국 텍사스주 오스틴에 소재한 내쇼날인스트루먼트 본사와 40개 국의 지사에서 6천여 명의 임직원이 근무하고 있으며, Fortune지에서 선정하는 일하기 좋은 100대 기업에 1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웹사이트: http://ni.com/korea

연락처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 마케팅 최수진 02-3451-3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