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13주년 기념 축하 프로모션 진행

뉴스 제공
하나투어 코스닥 039130
2009-02-17 09:10
서울--(뉴스와이어)--하나투어(대표이사 사장 권희석)가 오는 3월 1일 ‘하나투어’ 브랜드 출범 13주년과 함께 이를 기념하며 고객에 대한 사은의 의미는 갖는 프로모션 ‘2009 행복 바이러스’를 실시한다. ‘국내여행 무료쿠폰 제공’, ‘13일간의 할인’, ‘신나는 파티’ 및 ‘업그레이드 행사’ 등 다채로운 축하 이벤트가 기획된 이번 프로모션은 3월 말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국내여행 무료쿠폰 제공’은 3월 한달 간 프로모션 대상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 주어지는 혜택으로 ‘영월 청령포와 다하누촌 한우 맛 기행 당일코스’ 국내여행의 무료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13일간의 할인’은 프로모션을 통해서는 소개되는 상품을 2월 16일부터 28일까지 예약한 고객에게 상품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해 준다. 그리고 ‘업그레이드 행사’는 호텔 객실, 식사 및 특전을 업그레이드를 해주는 행사로 중국, 일본, 동남아, 유럽, 미주 등 전 지역에 선정된 특정 상품에 한해 기존과 같은 가격에 업그레이드된 서비스로 좀 더 편안한 여행을 약속한다. 이외에도 여행지에서 고객과 함께하는 ‘신나는 파티’ 행사도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하나투어 닷컴(www.hanatour.com)에서는 하나투어 닷컴을 통해 2월 9일부터 3월 15일까지 예약해주신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8명을 선정하여 소니 캠코더 및 타임워커 기내용 가방 그리고 고급 프리미엄 지구본을 선사한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하나투어 브랜드 CF스토리 응모 이벤트를 통해 하나투어 브랜드를 확실히 홍보할 수 있는 CF 스토리를 모집하고 있다. 글, 그림 혹은 사진 등 자유 기술로 오는 3월 15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3월 20일 하나투어 닷컴 이벤트 페이지 및 하나투어 공식카페를 통해 당선작이 발표된다. 보다 자세한 문의 상담은 하나투어 닷컴 및 1577-1233을 통해 가능하다.

한편, 하나투어는 1993년 11월 1일 국진 여행사라는 이름으로 국내 여행업계에 첫발을 내디딘 하나투어는 1996년 3월 1일 ‘하나투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출범하면서 현재 직원 1,500여 명과 매출액 1,992억 원(2007년 기준)의 규모로 성장했다. 하나투어의 브랜드 출범 2년 만에 불어 닥친 98년 IMF 및 SARS로 인한 위기에도 한 명의 인원 감축 없이 전 직원이 함께 고통을 공유하여, 위기를 기회로 삼아 98년 하나투어는 처음으로 국내 여행업계 1위로 올라선 후 현재 11년 연속 1위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하나투어 개요
하나투어(HANATOUR, www.hanatour.com)는 국내 19개 계열사와 전세계 31개의 해외현지 법인 및 직영 네트워크를 통해 여행서비스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 여행사로, 15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해온 1등 여행기업이다. 하나투어는 2000년 11월 여행업계 최초로 코스닥(KOSDAQ: 039130)에 상장 이후 2006년 코스닥 상장사 최초로 세계 3대 증권 시장 중 하나인 런던증권거래소(LSE: TOUR)에 상장해 하나투어 기업 경영의 투명성과 신뢰도를 국제적으로 공인 받은 동시에 글로벌여행기업으로 성장하기 위한 발판을 마련하였다. 하나투어는 규모의 경제를 통한 경쟁력 있는 가격과 다양한 유통 채널 그리고 고객만족 서비스를 통해 세계 무대에서 글로벌 여행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고객에게 감동과 희망을’이라는 신념으로 2020년 글로벌 No.1 문화관광유통그룹으로 성장하겠다는 비전을 실현하고자 하나투어의 변화와 혁신은 지속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anatour.com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실 김태욱 대리 02-2127-1368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