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신약, 크레아젠홀딩스와 합병 위한 체제 정비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9-02-17 10:46
서울--(뉴스와이어)--중외신약이 크레아젠홀딩스와의 합병을 앞두고 체제 정비에 나선다.

중외홀딩스 자회사인 중외신약(대표 박종전)은 영업·마케팅전문가인 김정호씨(51세)를 총괄전무로 영입했다고 17일 밝혔다.

앞으로 신임 김전무는 중외신약의 영업/마케팅을 포함한 경영 전반을 총괄하는 책임자로서 박종전 부사장과 함께 크레아젠홀딩스와의 합병을 통한 시너지 창출에 주력하게 된다.

김정호 전무는 1983년 대웅제약에 입사한 이래 약국영업, 병원영업, 도매영업 등을 거치면서 25년간 영업과 마케팅 업무를 담당해 왔다.

중외신약은 김전무의 영입을 통해 현재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는 클리닉시장에서의 영업활동에 더욱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중외신약은 지난해 매출 646억원, 영업이익 125억원을 기록한 알짜배기 중견제약사로, 크레아젠홀딩스와의 합병을 통해 수익성을 바탕으로 R&D 역량을 갖춘 제약사로 도약할 계획이다.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