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특급 호텔투숙객 미니5종 세트 증정…일본 진출을 위한 잠재고객 확보 효과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2-19 09:00
서울--(뉴스와이어)--닥터자르트와 함께 특급 호텔 체크인 하세요~

내 피부 주치의 닥터자르트는 특급 호텔인 롯데 호텔과 힐튼 호텔 투숙객 전원에게 자사의 미니5종 세트를 받을 수 있는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 한다고 밝혔다.

닥터자르트측에 따르면 최근 호텔과 공항 면세점을 통한 자사의 비비크림 판매가 급격히 증가하고 있어 한국을 방문하는 모든 외국인 관광객과 호텔 투숙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자사의 제품 홍보를 하기 위해 이번 쿠폰 증정 행사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증정 받은 쿠폰을 소지하고 소공동 롯데 면세점을 방문하면 닥터자르트의 대표 아이템들로 구성된 미니 5종 세트를 선물로 받을 수 있다.

특히 롯데 호텔의 경우 일본인 관광객의 주된 쇼핑 장소인 명동에 위치해 일본인 관광객 이용이 많고 면세점과 가까워 쿠폰을 통한 효과적인 제품 홍보가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올 상반기 일본 진출을 준비중인 닥터자르트로서는 일본인 관광객을 통한 현지 입소문 효과와 잠재 고객 확보라는 두가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그동안 닥터자르트는 일본어와 영어에 능통한 전문 브랜드 매니져를 면세점에 배치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자사의 제품을 상세하게 설명하는 것은 물론 기타 브랜드에 대한 쇼핑가이드 역할까지 서비스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왔다.

이외에도 닥터자르트는 롯데 호텔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의 ‘베네치아 카니발 축제’에도 참여한다. 이태리 전통 가면축제를 국내에서 경험할 수 있는 롯데호텔 ‘베니치아 카니발 축제’에서는 축제의 하이라이트가 진행되는 20일 오후 7시부터 카니발 코스튬 파티가 개최된다.

스탠딩 뷔페와 무제한으로 제공되는 와인과 맥주, DJ 퍼포먼스와 댄스 타임, 화려한 카니발 의상 패션쇼 및 퍼니(Funny) 밴드 공연 등을 즐길 수 있다. 닥터자르트는 이날 파티에 입장하는 모든 고객에게 닥터자르트 여행용 키트를 제공한다.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